[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red hifi 하고 넥워머 착용 가능할까요 ??

 

넥워머 이쁜거 있으면 추천좀 해주세요

 

참고로 후드티는 노랭이 입니다 ^^

 

디자인감각 있으신분 !!! 모두 모여 !! 주쎄요 

 

당신의 센스를 보여주세요 ^^

엮인글 :

깡통팩

2011.01.03 19:08:57
*.218.112.140

전 파란색 원츄 ㅋㅋㅋㅋ

 

 

현승

2011.01.03 19:11:28
*.211.171.151

파랭이 어디 이쁜거 없나요 ? ㅋㅋㅋ 어디서 파는지좀

현승

2011.01.03 19:32:13
*.211.171.151

오오 ! 이쁘네요 ㅋㅋ 질러야지 ㅋㅋㅋㅋ

 

노랑티에 이거 하고 있으면 저에요 !! 휘팍에서 ㅋㅋㅋ

 

만나게되면 인사나 ㅎㅎㅎㅎ

깡통팩

2011.01.03 19:37:13
*.218.112.140

넥워머 착용하고.. 면온IC까지 나오신다면.. 인사나 ;;;;;;;

 

전 용평..... 쿨럭;;

현승

2011.01.04 09:16:10
*.211.171.151

쿨럭 쿨럭... 용평...

주냐

2013.03.15 21:33:48
*.101.5.81

좋은정보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25
11991 주간날씨. 한울킴 2011-01-03 597
11990 중 상급자용 라이딩용 데크 좀 추천해 주세요^^ [7] 근육man 2011-01-03 1050
11989 중급자용 보드장비세트 추천해주세요. ㅎㅎㅎ 2011-01-03 978
11988 곤지암 시즌권은 종류가 하나뿐인가요? [2] 이별 2011-01-03 722
11987 스미스 고글 렌즈 제발 답변부탁드립니다ㅠㅠ [2] 이싸람아~ 2011-01-03 767
11986 하이원 마운틴쪽요.. [3] 치명적매력 ... 2011-01-03 780
11985 오늘 심야 타러 갈려는데 올라가는길 괜찮을가요?? [4] 초특급초보보더 2011-01-03 654
11984 패딩하나 사려고합니다~~ who? 2011-01-03 580
11983 용평시즌버스 예약안해도 될까요? [1] 용평이 2011-01-03 649
11982 제이바 사용 방법좀 알려주세요....ㅠ [3] 왕초보_v 2011-01-03 728
11981 남자분들중에 필굿 타보신분 있나요 [2] 적의화장법 2011-01-03 599
11980 데크 가방 현승 2011-01-03 628
11979 초보자데크좀 도와주세요 ~ 전동환 2011-01-03 712
11978 버튼 이온 사용중입니다... [8] 오마르군 2011-01-03 725
» 넥워머 당신의 센스는 ?? [7] 현승 2011-01-03 949
11976 용평 가는길 어떤가요!? ^^ [1] 바다비 2011-01-03 632
11975 발목이아파요 [1] ㅠㅠ힝 2011-01-03 680
11974 poc 상체 보호대 쓰시거나 아시는분 도움 부탁해요... 응아하다쿵해쪄 2011-01-03 947
11973 바인딩 각도 중요한가요? [3] 왕초보_v 2011-01-03 814
11972 오클리고글 큰오빠젝블랙 VS 스플라이스 젝블랙 file [6] hi 2011-01-03 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