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어찌어찌하다가 버튼 필굿을 구했는데
많리 소프트한지 하드한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목표는 카빙 롱턴;;;이구요
남자분중에 타보신분 계시면 어떤지 좀 한마디만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엮인글 :

믹스♬

2011.01.03 20:14:06
*.113.128.154

중간 입니다. 컨트롤 좋아요^^

살인자의건강법

2011.01.03 20:50:30
*.89.18.200

카빙에.. 롱턴이 목표시라면.... 일단 사셧으시쓰시고..

나중에 라이딩 전용데크로 갈아타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675
11985 오늘 심야 타러 갈려는데 올라가는길 괜찮을가요?? [4] 초특급초보보더 2011-01-03 654
11984 패딩하나 사려고합니다~~ who? 2011-01-03 580
11983 용평시즌버스 예약안해도 될까요? [1] 용평이 2011-01-03 649
11982 제이바 사용 방법좀 알려주세요....ㅠ [3] 왕초보_v 2011-01-03 727
» 남자분들중에 필굿 타보신분 있나요 [2] 적의화장법 2011-01-03 599
11980 데크 가방 현승 2011-01-03 624
11979 초보자데크좀 도와주세요 ~ 전동환 2011-01-03 710
11978 버튼 이온 사용중입니다... [8] 오마르군 2011-01-03 725
11977 넥워머 당신의 센스는 ?? [7] 현승 2011-01-03 949
11976 용평 가는길 어떤가요!? ^^ [1] 바다비 2011-01-03 628
11975 발목이아파요 [1] ㅠㅠ힝 2011-01-03 679
11974 poc 상체 보호대 쓰시거나 아시는분 도움 부탁해요... 응아하다쿵해쪄 2011-01-03 946
11973 바인딩 각도 중요한가요? [3] 왕초보_v 2011-01-03 814
11972 오클리고글 큰오빠젝블랙 VS 스플라이스 젝블랙 file [6] hi 2011-01-03 944
11971 이 데크가 저한테 맞나요? [2] J.Choi 2011-01-03 623
11970 보드 데크요~ 질문있습니다. [2] 초짜뽀더_10... 2011-01-03 613
11969 성우근처 모텔괜츈한데 있나여? [1] 성우모텔 2011-01-03 698
11968 왕초보 데크 질문 하나만 할께요. 김우중_964094 2011-01-03 589
11967 비행기 수화물로 보드 부칠때 질문이요~ [1] 벨~☆ 2011-01-03 810
11966 데크 수리 관련 [1] 넌이미긁고있다 2011-01-03 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