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식당가에서 뜨거운물 받을수있나요?
컵라면가져가면 머글수 있나해서요

글공 식당메뉴추천좀해주세요~~~
엮인글 :

라이딩 4시즌

2011.01.03 20:53:36
*.18.158.137

식당에 뜨거운물이 나오기는 하지만 컵라면을 먹을수 있는 정도의 뜨거운물은 아님니다...

기억이오초

2011.01.03 21:22:29
*.136.50.253

*미리 마트 가셔서 물받고 전자렌지 땡하면 됨니다.

계산하고나서 물 부어야해서 사람북적거릴때 가면 눈치주는사람도 없습니다.

치명적매력 꼬지

2011.01.03 22:23:06
*.138.173.22

아~ 감사요..

예전에 갔을때는 걍 마운틴 식당에서 대강먹고 엎퍼져 잤던기억만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23
11994 처음 배울때부터 18, -18 의 바인딩 각도로 탔습니다. 이제와서 좁혀야 ... [8] 복숭아뼈 2011-01-03 786
11993 보드복 사이즈 블랙라벨_96... 2011-01-03 729
11992 보드복 어딜껄까요??제발 찾아주세요~~(사진 수정) file [7] 여름사냥 2011-01-03 736
11991 주간날씨. 한울킴 2011-01-03 597
11990 중 상급자용 라이딩용 데크 좀 추천해 주세요^^ [7] 근육man 2011-01-03 1050
11989 중급자용 보드장비세트 추천해주세요. ㅎㅎㅎ 2011-01-03 978
11988 곤지암 시즌권은 종류가 하나뿐인가요? [2] 이별 2011-01-03 722
11987 스미스 고글 렌즈 제발 답변부탁드립니다ㅠㅠ [2] 이싸람아~ 2011-01-03 767
» 하이원 마운틴쪽요.. [3] 치명적매력 ... 2011-01-03 780
11985 오늘 심야 타러 갈려는데 올라가는길 괜찮을가요?? [4] 초특급초보보더 2011-01-03 654
11984 패딩하나 사려고합니다~~ who? 2011-01-03 580
11983 용평시즌버스 예약안해도 될까요? [1] 용평이 2011-01-03 649
11982 제이바 사용 방법좀 알려주세요....ㅠ [3] 왕초보_v 2011-01-03 728
11981 남자분들중에 필굿 타보신분 있나요 [2] 적의화장법 2011-01-03 599
11980 데크 가방 현승 2011-01-03 628
11979 초보자데크좀 도와주세요 ~ 전동환 2011-01-03 713
11978 버튼 이온 사용중입니다... [8] 오마르군 2011-01-03 725
11977 넥워머 당신의 센스는 ?? [7] 현승 2011-01-03 949
11976 용평 가는길 어떤가요!? ^^ [1] 바다비 2011-01-03 632
11975 발목이아파요 [1] ㅠㅠ힝 2011-01-03 6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