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요즘 보드복 사이즈 어떻게 입나요?

약간 힙삘로요. 홀덴 스탈 말고요

171에 67이거던요

상의 M  하의  L?

상의 L    하의  L?

어떤 사이즈가 더 이쁠까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794
12010 지산 보호대/장갑까지 빌려주는 렌탈샵 있나요? [2] 김종민_978714 2011-01-03 1049
12009 성우 파이프 정비일? [1] 요들이 2011-01-03 689
12008 발볼이 작은부츠... [4] [촙보더] 2011-01-03 626
12007 대명 내 자체에서 보드복 렌탈샵있나요? [1] Bigas 2011-01-03 708
12006 나이트로 존 쿨리 데님 팬츠 많이 작나요? ~WwW~ 2011-01-03 771
12005 에덴파크에서 운영하는 용평행버스 관련 질문입니다.. [1] 초특급초보보더 2011-01-03 593
12004 끈부츠 착용법 ㅠㅠ file [4] 얌윰 2011-01-03 951
12003 무주리조트 근처 맛집 추천이요..^^ [3] 거제간지남 2011-01-03 3246
12002 휴리팝 네이비 바지요~ [12] 흐으으음 2011-01-03 899
12001 발목이 아파요!! 바인딩 각도때문일까요?? [3] 망재 2011-01-03 934
12000 데크 보호필름?? 을 뭐라고 하나요? ^-^ [2] 김예쁨 2011-01-03 655
11999 욥스나.슈가포인트.홀덴.거북이 패딩.. 오리털인가요..? [4] 샤랄라 2011-01-03 907
11998 성우심철 장비대여 픽업 해주는곳좀 알려주세요~ [2] 랄라♬ 2011-01-03 539
11997 턴 연습중! [2] 얼짱시세시즌9 2011-01-03 640
11996 믿을수 있는 보더의류.장비 사이트좀 가르쳐 주세요~ [2] 완전초보 2011-01-03 532
11995 버즈런데크질문이요~ [1] 전동환 2011-01-03 730
11994 처음 배울때부터 18, -18 의 바인딩 각도로 탔습니다. 이제와서 좁혀야 ... [8] 복숭아뼈 2011-01-03 785
» 보드복 사이즈 블랙라벨_96... 2011-01-03 729
11992 보드복 어딜껄까요??제발 찾아주세요~~(사진 수정) file [7] 여름사냥 2011-01-03 735
11991 주간날씨. 한울킴 2011-01-03 5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