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올해 시승해보고 너무 좋아서 (해머덱)

 

내년 데크로 예판하려고 하는데,

 

노즈 테일 허리사이즈 / 레디우스 다 정했는데

 

상판을 못정하겟네요...

 

일반 그래픽으로 할꺼냐...

 

피텍스로 할꺼냐.. 차인데...

 

상판 디자인으로 고민입니다.............................

 

트릭+라이딩 입니다.!!

 

 

엮인글 :

룰루랄라휘리리릭

2023.03.12 20:10:51
*.235.48.194

윈터스틱 예판은 어디서 받나용.??

진데렐라는아홉수

2023.03.13 15:25:34
*.234.180.146

저는 듀라서프 검정으로 주문했어요 ㅎㅎ 그래야 스티커 붙히기 편할것같아서요 물론 피텍스계열이라 잘안붙을수도있지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58
246994 예판 장비조합 어떤가요? file [4] 양진혁 2023-03-12 882
246993 K2 스텝인 단종인가요?? [2] 2023-03-12 904
246992 2021 같은 데크 2개 중에 뭐 살지 선택장애 왔어용.. 골라주실분! [7] 뀨뀨:D 2023-03-12 593
246991 하이원 1/29 전후 방문하신 분 계실까요? 탱글티져 2023-03-12 577
246990 나이트로 셀렉트나 캐피탈에 인튜이션 사용 [1] agent 2023-03-12 562
246989 영하 8도인데 보강 제설 할까요? 용평 휘팍, 어디로 갈까요? [8] Carving Knife 2023-03-12 1067
» 혹시 윈터스틱 데크 사용해보신분 계신가요. [2] 데크사고싶어요 2023-03-12 1510
246987 컨투어 부츠 file [1] minsssi 2023-03-12 659
246986 외피작은부츠 궁금합니다 [2] 무주에서살테야 2023-03-12 512
246985 k2 보아부츠 a/s 문의할려고하는데 어디로 연락을해야하나요 ? [2] 나무당이 2023-03-12 633
246984 하이백 종아리 눌림 [4] rha 2023-03-12 702
246983 바라클라바 추천 [5] 오려규나 2023-03-12 1182
246982 자전거판 헝그리보더는 어딘가요? [21] 후리수타일 2023-03-12 884
246981 2년차 보드 초보 장비 관련 질문이요!! [4] 펭펭펭펭펭펭 2023-03-12 654
246980 Capita BSOD vs Burton Custom 비교 부탁드립니다 [2] 호국이 2023-03-12 914
246979 라방쉘은... file [4] 악땅보더 2023-03-12 1105
246978 이번시즌 울산분들 시즌버스 가격 어찌했었나요? [4] 기서기방긋 2023-03-11 785
246977 시막, rev 예구선택 조언부탁드립니다. [6] 림또 2023-03-11 829
246976 전향 입문용 데크 추천부탁드립니다.(질문) [9] 전라도뭉치 2023-03-11 633
246975 시막MG 사이즈 질문 [6] 후97 2023-03-11 8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