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친구들이랑 같이 새벽스키타로 가는데

 

온라인으로 패키지 예매해서 가가지구 샾에서 보드복 2개만 보내달라고 하기도 뭐하고해서

 

대명 안에 자체 보드복 빌려주는데가 있나 궁금하네여...

 

 

본거같기도한데 새벽에는 안열었던거 같은데....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새해복 많이많이 받으시길!!

엮인글 :

보노보더

2011.01.04 00:46:54
*.138.183.90

네...보드복 렌탈하는 샵 있습니다. ^^;; 위치를 말하기가...애매하네요. 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60
12008 발볼이 작은부츠... [4] [촙보더] 2011-01-03 626
» 대명 내 자체에서 보드복 렌탈샵있나요? [1] Bigas 2011-01-03 708
12006 나이트로 존 쿨리 데님 팬츠 많이 작나요? ~WwW~ 2011-01-03 771
12005 에덴파크에서 운영하는 용평행버스 관련 질문입니다.. [1] 초특급초보보더 2011-01-03 593
12004 끈부츠 착용법 ㅠㅠ file [4] 얌윰 2011-01-03 951
12003 무주리조트 근처 맛집 추천이요..^^ [3] 거제간지남 2011-01-03 3246
12002 휴리팝 네이비 바지요~ [12] 흐으으음 2011-01-03 899
12001 발목이 아파요!! 바인딩 각도때문일까요?? [3] 망재 2011-01-03 934
12000 데크 보호필름?? 을 뭐라고 하나요? ^-^ [2] 김예쁨 2011-01-03 655
11999 욥스나.슈가포인트.홀덴.거북이 패딩.. 오리털인가요..? [4] 샤랄라 2011-01-03 907
11998 성우심철 장비대여 픽업 해주는곳좀 알려주세요~ [2] 랄라♬ 2011-01-03 539
11997 턴 연습중! [2] 얼짱시세시즌9 2011-01-03 640
11996 믿을수 있는 보더의류.장비 사이트좀 가르쳐 주세요~ [2] 완전초보 2011-01-03 531
11995 버즈런데크질문이요~ [1] 전동환 2011-01-03 730
11994 처음 배울때부터 18, -18 의 바인딩 각도로 탔습니다. 이제와서 좁혀야 ... [8] 복숭아뼈 2011-01-03 785
11993 보드복 사이즈 블랙라벨_96... 2011-01-03 729
11992 보드복 어딜껄까요??제발 찾아주세요~~(사진 수정) file [7] 여름사냥 2011-01-03 735
11991 주간날씨. 한울킴 2011-01-03 596
11990 중 상급자용 라이딩용 데크 좀 추천해 주세요^^ [7] 근육man 2011-01-03 1050
11989 중급자용 보드장비세트 추천해주세요. ㅎㅎㅎ 2011-01-03 9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