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가 이번에 심철 시즌권을 끊었습니다~

평일에 보딩하러 가서 그런가 중급코스는 항상 브라보만 열더군요...

혹시 주말에(토요일에서 일요일 넘어가는)는 스타 익스프레스 슬로프(S1)는 오픈하나요!?

심철사용자들은 그코스를 정작 못가는건가요 ㅠㅠㅠㅠㅠ

심철 시즌권자님들 알려주세요~

엮인글 :

방군

2011.01.03 23:37:52
*.206.239.41

s1코스는 야간타임까지하고 닫습니다

심철시간에는 이용할수없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307
12026 방수잘되는보드장갑추천해주세욧 [2] 쩡☞☜ 2011-01-03 1221
12025 어느 데크가 나을까요????? 전라도행님 2011-01-03 674
12024 나이트로 판테라 질문입니다 [1] 이응수 2011-01-03 622
» 현대성우 슬로프 오픈좀 여쭤볼꼐요~ [1] 멋지게살자~ 2011-01-03 569
12022 역캠버 보관법? [2] limesoap 2011-01-03 732
12021 버튼 보드복이 사이즈가 원체큰가요? file [5] 날아라김지원 2011-01-03 1104
12020 버튼 ics 나사 질문이요!! [1] 그레이튜 2011-01-03 617
12019 바인딩 스트랩조절 알려주세요ㅠㅠ file [2] 로그人 2011-01-03 872
12018 검은색 헬멧에 흰색 고글 [4] 비풍초똥팔삼ㅋ 2011-01-03 1126
12017 바인딩과 부츠 [2] 미녕이 2011-01-03 577
12016 플럭스 바인딩인데 좀 봐주세요 ㅠ file [1] 김샘_1012835 2011-01-03 1261
12015 우리나라는 이런거 없나요? file [1] 요엘 2011-01-03 656
12014 플로우 바인딩 질문~ [1] 조희영_951380 2011-01-03 652
12013 그냥 옥션같은데서 장비세트 사는거 괜찮나요? [5] ㅎㅎㅎ 2011-01-03 805
12012 롬앤썸, 나이트로 프로라이트, 판테라 ???ㅠㅠ [4] 앗싸리_928966 2011-01-03 923
12011 장비를 각각 사는건 처음인데요 [2] 초짜뽀더 2011-01-03 540
12010 지산 보호대/장갑까지 빌려주는 렌탈샵 있나요? [2] 김종민_978714 2011-01-03 1049
12009 성우 파이프 정비일? [1] 요들이 2011-01-03 687
12008 발볼이 작은부츠... [4] [촙보더] 2011-01-03 624
12007 대명 내 자체에서 보드복 렌탈샵있나요? [1] Bigas 2011-01-03 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