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올해 23/24시즌...
올림픽열린다는...
웰팍 베이스인데 혹시 웰팍을 베이스로 하시는분들중에
올해는 어찌하실껀지 궁금해서요ㅠ
웰팍에서 보드탈수있을지...ㅜㅜ
탈수는 있는건가요?ㅜㅜ
엮인글 :

신짱이라구불러주세요

2023.03.28 11:34:15
*.234.195.174

파크는... 열어줄지...ㅠㅠㅠ

山賊(산적)

2023.03.28 12:01:07
*.101.195.214

아래 사항들은 이곳저곳에서 주워들은 카더라 통신이니 맹신은 마시구요ㅋ
유스올림픽 코스가 C5,브라보1,기존 하프파이프 자리에서 열리고,
기존 알파 파크는 정상적으로 운영된다고 들었습니다.(올해 파크 팀장이 그렇게 말했다고 하더군요)

신짱이라구불러주세요

2023.03.28 12:16:22
*.234.180.189

어웃~!!! 방가운소식이네요!!
나의사랑 파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497
247126 1년차 보린이 질문 [26] 보드초심입문자 2023-03-28 935
247125 시즌 끝나면 바인딩 결합해제 해놔야하나요? [20] 보드초심입문자 2023-03-28 1210
» 올해 웰리힐리... [3] 신짱이라구... 2023-03-28 758
247123 부츠 한번 사면 보통 몇시즌 신나요? [25] dwqadas 2023-03-28 1677
247122 인투이션 이너 질문좀드릴게요~~!! [8] 보린이222 2023-03-27 625
247121 2223 플럭스 바인딩 ds 하이백관하여 ㅠㅠ [2] 봉이요 2023-03-27 673
247120 보드보다 스키가 더 재밌어지면.. 보드를 파는게 맞을까요? [5] 쓰노우뽀뜨 2023-03-27 596
247119 캐피타 도아 정세팅 스탠스어케되나요? [2] Nosedive 2023-03-27 631
247118 모글에 유리한 장비는 뭐가 있을까요? [16] GdayJun 2023-03-27 757
247117 데페 우드 사이즈 고민... [3] 쟈키쟈키 2023-03-27 729
247116 비씨 rx -ti 질문있습니다! [1] 김치고기반... 2023-03-27 532
247115 버튼 스텝온 입문 하려고 합니다. [7] 맥시마 2023-03-27 877
247114 제네시스 바인딩 부츠 파먹나요.. [12] 명깨비 2023-03-26 870
247113 100% 스노우 고글 궁금합니다 [4] 천상천하유... 2023-03-26 871
247112 데페 어떤 제품인지 아시는분~~? file [5] kyahaha 2023-03-26 832
247111 데크길이 궁금합니다! [3] 쟈키쟈키 2023-03-26 625
247110 도넥 예판 스팩문의.. [1] lucte 2023-03-26 667
247109 우리가 너무 고각으로 타는건 아닌지 [12] 흐르는강물... 2023-03-26 1782
247108 초보 올라운드데크 질문드립니다. [6] 비숑하쿠 2023-03-25 789
247107 휘닉스파크렌탈 [5] 알로우하아 2023-03-25 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