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신체 데크사이즈

조회 수 588 추천 수 0 2023.09.07 17:10:01

안녕하세요 이번에 165 얼로이 데크를 샀습니다. 

 

키는 170 

 

몸무게는 75정도 됩니다. 

 

어느사이트에서 데크사이즈가 157이 가장 적정하다고 표로 본적이 있습니다.

 

올 겨울에 타면 괜찮을까여?? 실력은 이제 S자까지만 됩니다. 

엮인글 :

쿠루추

2023.09.07 17:22:23
*.83.159.118

길어여

프로틴매니아

2023.09.07 17:25:06
*.101.195.105

156~157 추천요!
165쓰시면 스텐스 가랭이 찢어져요...

아이폰6

2023.09.07 17:39:07
*.48.52.19

멘토가 있으셔서 그 길이 산거 아니면 기네요.

일일

2023.09.07 19:07:43
*.243.2.166

165면 너무 긴데요.. 

소원별

2023.09.07 19:57:19
*.172.175.192

신체스펙으로나 실력으로 보거나 오버사이즈는 맞습니다.

돼랑보더

2023.09.08 13:26:11
*.234.194.19

너무 길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72
247745 지산 과 대명 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24] 일일 2023-09-07 872
» 신체 데크사이즈 [6] 미넨 2023-09-07 588
247743 보드복 질문! [5] 꽉꽉꼭 2023-09-07 674
247742 스톰패드 괜찮은거 추천좀...해주실래요? [13] 89년출생자 2023-09-07 784
247741 데페우드 스펙을 알고 싶어요. file [4] 삽좽이 2023-09-07 812
247740 살로몬 노 드라미 vs 사이트 [2] lollta 2023-09-07 440
247739 베어스타운 올해는 운영할까요? 정보있을까요? [4] WingLoad 2023-09-07 656
247738 여러 가지로 궁금한게 있습니다.. (초보임) [10] 모구라구 2023-09-07 780
247737 휘팍 1인 락커는 없나요? file [8] YP광식이형 2023-09-07 829
247736 해머데크 사이즈 질문.. [4] 쟈키쟈키 2023-09-07 778
247735 지난 시즌 강촌 설질/운영 어땠나요? [8] 똥내오빠™ 2023-09-07 654
247734 해머 사이즈 문의드려요. [13] 지산죽돌 2023-09-07 500
247733 시즌준비 학동 나들이는 언제가 적당한가요? [8] 감자전먹고팡 2023-09-06 870
247732 보드복 할인행사 남은 브랜드 있을까요? [3] 림또 2023-09-06 925
247731 보드복 수선집 추천 [2] icebearr 2023-09-06 653
247730 이이이이월 데크도 괜찮을까요 [20] 백호삼초니 2023-09-06 719
247729 클루바인딩 신형과 구형의 차이 [10] 쭈구리보더 2023-09-06 726
247728 전향각 입문 데크 문의 드립니다ㅠㅠ [27] 혼지 2023-09-06 1045
247727 발왕산 케이블카..... [3] 후진없음 2023-09-06 718
247726 스프레드 생산 공장이, [3] 혼자타는놈 2023-09-06 5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