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차없고 장비없는 보린이라...
저번 시즌엔 주중권+장비렌탈 시즌권으로 좋았는데 X5는 오히려 독이된 느낌이네요 ...

x5사는 김에 하이원도 한 번 가보고 싶은데, 혹시 하이원은 서울권 셔틀을 운행하나요? 유료인지 무료인지도 궁금합니다!!

보드성님들 20초반 보린이 도와주셔요 ㅠ.ㅠ!!
엮인글 :

강촌낙엽왕

2023.09.30 21:11:57
*.234.196.21

강촌 장비렌탈은 판매합니다
공지보시면 있어요

치키차

2023.10.01 00:33:27
*.235.42.81

감사합니다!! 언제나 즐보딩 되세요

소라파이

2023.09.30 21:44:15
*.234.194.252

하이원 수도권 셔틀버스 유료 운행합니다.
서울 각지역에서 출발해서 종합운동장에 모인 후, 각 리조트별(하이원, 용평,웰리힐리 공동 운행)로 버스를 갈아타고 출발하는 시스템입니다.
정확한 금액과 노선은 셔틀버스 제공 업체(아마도 KD운송그룹) 별도 공지될겁니다.

치키차

2023.10.01 00:34:04
*.235.42.81

답변 감사드립니다!! 언재나 즐보딩 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068
248065 레전드 크레이그 켈리는 알파인 부츠 없이... [3] guycool 2023-10-02 471
248064 볼컴사이즈질문입니다 [3] T박 2023-10-02 696
248063 바인딩 사이즈 질문입니다. [8] 지산죽돌 2023-10-02 817
248062 보드 걱정이 많은데 도와주세요! [5] 데모곰곰이 2023-10-02 935
248061 x5 시즌권 살려고 하는디 장비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9] 치키차 2023-10-02 1103
248060 헤머데크에서의 센터링 문의 [6] 89년출생자 2023-10-01 652
248059 볼컴이랑 686 모델중 ak스워시랑 같은 비슷한게 어떤게 있나요? [5] 정설이 2023-10-01 819
248058 686이나 볼컴은 ak랑 사이즈가 다르게 [3] 정설이 2023-10-01 636
248057 캐피타 머큐리 베이스 이건 무슨 베이스인가요 그리고 왁싱질문 file [8] T박 2023-10-01 547
248056 입문자 알파인 장비 구매 도움 부탁드립니다. [7] 성상생 2023-10-01 647
248055 바인딩사이즈 문의 [1] 초보후니보더 2023-09-30 466
248054 바인딩 체결 드라이버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11] 호놀룰룰루 2023-09-30 860
» 강촌 장비 렌탈 시즌권은 판매할까요. .. [4] 치키차 2023-09-30 569
248052 곤지암 사용자 1명의 2개의 시간권 동시 슬롶 사용가능할까요?? [1] 아브라다카브라 2023-09-30 689
248051 지금 학동가면 [3] 나실력언제늘어 2023-09-30 1016
248050 스미스 고글 렌즈 조합 [2] YP맨 2023-09-30 726
248049 예판으로 데크를 샀는데 길들이기 왁싱은 해야하나요? [10] 보드초심입문자 2023-09-30 881
248048 유니온 바인딩 as 질문이요ㅜㅜ [2] sndkfnwk 2023-09-30 467
248047 니세코 원정 북사면 관련 질문입니다. [18] 프리미엄11 2023-09-30 715
248046 여러분들의 이너웨어를 알려주세요!! [23] 조율사 2023-09-30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