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트릭용 데크 구매건으로 여러고수님께 여쭙니다..

 

발목이 약해져서 하드한데크 안됩니다 그래서 라이딩도 프레스 팍팍주고 할일 없으며

 

카빙은 간간히 하면되고요 주로 깔짝거리는 트릭을 많이 연습할려구요

 

제 현상태에 맞는 데크좀 투표부탁드립니다..

 

1. k2 www

 

2. flow era

 

3. forum yungblood

 

리브스캠버 제로  락커시스템중에만 골랐어요..

 

추천좀 꼭꼭 해주세용^^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78
12215 칼리버 싸게 파는 곳 좀 알려 주세요 [2] 하이트렉 2011-01-04 526
12214 휘팍 챔피언 경사가 어느정도인가요? [11] 레이서딴 2011-01-04 1548
12213 롬에이전트 잘아시는분~~~^^ [3] 롬에이전트 2011-01-04 1678
12212 데크문의 [1] 승려 2011-01-04 590
12211 177cm67kg 트릭좀배워보고싶은데 데크추천이랑 길이조언좀부탁드립니다 [3] 삼구삼진 2011-01-04 616
12210 바인딩 각도요 [1] 초보보더 2011-01-04 556
12209 조인트 크루 히로유끼 토턴시... [3] 와사비 2011-01-04 974
12208 중고로 고글을 살 거 같습니다..조언 부탁드려요~ [4] 달리는곰탱이 2011-01-04 617
12207 로프트2 타보신분 이나 타고 계신분? [3] 지나가던광년 2011-01-04 571
12206 초보가 질문좀 할께요^^ [1] 복실몽실이 2011-01-04 488
12205 제가 살 바인딩과 부츠 궁합이 맞을수 있는지...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1] 맨날자빠지... 2011-01-04 628
12204 천안에서 현대 성우 까지 시간? [1] 김경태_964347 2011-01-04 728
12203 바인딩 선택좀 도와주세요~ 1번 or 2번 nightohwk 2011-01-04 791
12202 데크추천이여...... [5] wassup~ 2011-01-04 577
12201 오클리 렌즈 꼭 봐주세요~ [5] 비비빅 2011-01-04 572
12200 노스웨이브 SL 부츠 신으시는분?? [1] walking Dic. 2011-01-04 643
12199 EG2 멧블랙이나 그로스 블랙 구할수 있나요? 배철수 2011-01-04 581
12198 나이트로 블랙라이트 VS 살로몬 스페셜2 현명한 판단할 수 있게 도와주... [4] 근육man 2011-01-04 788
12197 스미스 I/O 헬멧킷 따로 판매하는곳 좌표좀 알려 주세요!! [1] 이클레어 2011-01-04 627
» 데크 투표좀 해주고 가세요...프리즈.. 다마수250 2011-01-04 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