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0956 |
| 249290 |
일본 보드복 온라인 샵?
[1]
|
VIS |
2023-11-30 |
615 |
| 249289 |
해머데크 스티커 어떤게 나아 보이나요?????
[17]
|
보드잘타구시퍼 |
2023-11-30 |
1069 |
| 249288 |
유니온 팩토리 렌탈 바인딩 문의
[4]
|
열정카프카 |
2023-11-30 |
642 |
| 249287 |
2324 K2 쓰락시스 관련 질문입니다.
[8]
|
용띠보더 |
2023-11-30 |
568 |
| 249286 |
이 데크 팔릴까요?
[20]
|
crusher1 |
2023-11-30 |
1189 |
| 249285 |
고글 콧대 질문..드립니다….
[4]
|
애늑 |
2023-11-30 |
514 |
| 249284 |
여자 데크 길이 질문합니다!
[6]
|
잼민 |
2023-11-30 |
791 |
| 249283 |
내일 비발디 출격인데 째즈오픈하겠죠?!!!
[1]
|
성남보이 |
2023-11-30 |
350 |
| 249282 |
하이원 리프트권
[3]
|
박김치 |
2023-11-30 |
523 |
| 249281 |
자켓 궁금합니다.
[6]
|
거북선 |
2023-11-30 |
725 |
| 249280 |
비발디근처에 스크레핑만 가능한샵이있을까요
[3]
|
장비충 |
2023-11-30 |
564 |
| » |
휘팍 대구 셔틀 문의드려요.
[2]
|
또치빠 |
2023-11-30 |
397 |
| 249278 |
보드 장비 첫구매 부츠 추천
[5]
|
꼬북이꼬리곰탕 |
2023-11-30 |
484 |
| 249277 |
트라이던트에서 쓰락시스 넘어가보신분~?
[9]
|
PPPPP보더 |
2023-11-30 |
634 |
| 249276 |
급경사에서 넘어진 후 어떻게 해야 멈출까요?
[51]
|
아재아재바... |
2023-11-30 |
906 |
| 249275 |
해머데크 길이 질문 드립니다.
[2]
|
란뚜 |
2023-11-30 |
524 |
| 249274 |
웰리힐리파크
[3]
|
나뜨루 매니아 |
2023-11-30 |
763 |
| 249273 |
초보 질문드려요~ 단단한 라운드,세미 추천 좀 해주세요~
[6]
|
Neutral |
2023-11-30 |
865 |
| 249272 |
내일 첫 출격 하려고합니다! (X5)
[2]
|
그낙 |
2023-11-30 |
431 |
| 249271 |
요즘 샵에 왁싱 맡기면 얼마나 걸리나요?
[10]
|
보더1 |
2023-11-30 |
7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