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울집 tv 아날로그 어쩐죠

조회 수 630 추천 수 0 2011.01.05 01:30:27

개비씨

충성bs

스브스

연일 아날로그 tv시대 끝간다구 광고나오는데 불안 불안해요

tv살돈은 없구....

lcd tv사라는 소리를 차라리 하지....

전국민의 대부분이 유선방송 시청한다는 소리는 안하고

필요없으니 유선방송 보면 안심하세요...

단 하마디 한줄 글귀도 없네요

 

엮인글 :

한잔빨까?

2011.01.05 03:15:50
*.143.101.253

디지털 방송 컨버터 설치하시면 됩니다.

내년 12월 31일인가... 완전 종료 되니까 그 전에만 다시면 되고,

지역별로 시범 실시하는 곳은 그 전에 미리 공지하고 컨버터 보급 하니까 그것만 잘 체크하시면 될꺼고...

중간에 한번 정도 종료 예행 연습이라고 방송 안 나오고 종료 안내 자막만 뜨는 날이 있을껀데 너무 놀라지 마시고...

최대한 늦게 설치하시면 보조금을 지원하지 않을까 싶으니 일단 기다려 보시길...

유선 방송 보고 계시다면 일단 종료일에 맞춰서 아날로그 전송이 완전 끝나지는 않을 것 같지만

더 이상 아날로그 전송 방식의 서비스를 팔지 않을테니 이사하시면 어차피 디지털로 바꾸셔야 할 듯...

물론 디지털로 서비스를 바꾸고 아날로그TV로 보셔도 시청하시는데는 문제 없을꺼예요.

제가 작년초까지 그렇게 봤거덩요.

좋은놈입니다

2011.01.05 05:10:11
*.150.69.213

굳이 안바꿔도 됩니다.


정규방송 본방으로 안 보신다면 필요 없습니다.


지상파 방송 본방송만 디지털로 전환되고 케이블로 재송출되는 방송은


기존 아날로그 티비로 볼수 있습니다.


물론 지상파 재방송도 케이블로 재송출시 볼수 있습니다.







근데 전 내일 바꿀려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675
11457 좀 내리고 탑시다 [6] 성깔보더 2011-01-05   532
11456 하이원가는 셔틀버스 안인대요 [5] 츈샴이 2011-01-05   818
11455 셔틀에 사람이 ㅠ 개자 2011-01-05   459
11454 윽 ㅠㅠ [1] 반야하루 2011-01-05   325
11453 아....설기차표 예매 실패 ㅋㅋ [7] 원후 2011-01-05   552
11452 발볼 안 맞는 부츠를 직접 성형하기.... [4] 김상일_967571 2011-01-05   1089
11451 아.... ㅠㅠ [4] 턴이나해 2011-01-05   337
11450 셔틀기댕기는데 [1] 치명적매력 ... 2011-01-05   365
11449 이 쳐 죽일놈의 아이폰 조루 [12] 좋은놈입니다 2011-01-05   946
11448 엊그제 본이아니게 그만... [2] 안양보드맨 2011-01-05   359
11447 으악 생애 첫 데크 질렀는데 불량품 ㄷㄷㄷ [3] iampooh 2011-01-05   695
11446 리프트권에, 강습에, 밥도 주고 선물까지~정초 부터 대박~!! [25] 신내댁 2011-01-05   942
11445 스키 참 재밌죠? ㅎㅎ file [12] **볼터치** 2011-01-05   1174
11444 그냥 잘몰라서요........ [14] 아직낙엽 2011-01-05   695
» 울집 tv 아날로그 어쩐죠 [2] 정의란무어신감 2011-01-05   630
11442 여자친구 보드가르쳐줄때 화나여? [40] 정아! 2011-01-05   1587
11441 오늘 우연히 보게된 드림하이2부 [2] 인3 2011-01-05   501
11440 야호~드디어~! [2] 살색곰 2011-01-05   360
11439 1월 4일 휘팍 야간 후기 [1] FIREX 2011-01-05   426
11438 뉴스쿨 중고장비 구하기 정말 어렵네요..*_* [2] 나노윤 2011-01-05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