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윽 ㅠㅠ

조회 수 324 추천 수 0 2011.01.05 06:34:59

윽~

 

새벽부터 잠 설쳐가며 분노의 클릭질을 해댔지만;;;

 

명절 승차권 예약 실패ㅠㅠ

 

첨엔 버벅거리고 안되더니..그새 다 매진 ㅠㅠ

 

 

 

 

아.........명절때 집에 못 가면....ㅠㅠ

 

앞뒤로 일 빼기도 민망한 연휴던뎅;;;

 

정말 멀리사는 사람으로서 명절마다 힘드네요 ㅠㅠ

 

명절때 집에 못 내려가면 진짜 뭐하죠-_- ㅋㅋ

 

엮인글 :

원후

2011.01.05 07:38:58
*.101.50.45

저랑 걸어가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102
11472 [성우 하프 파이프 ♥] 설레어라~! 얍~! ♬ .jpg file [38] Pio 2011-01-05   1009
11471 설연휴 기차표예매하기 ~!! [5] ♡썸♡ 2011-01-05   841
11470 비싸군요 ㅠㅠ [11] 몰라여 2011-01-05   444
11469 싸웠습니다..... [24] 동풍낙엽. 2011-01-05   809
11468 보드복은 한 벌이 진리 [8] 아케론 2011-01-05   761
11467 곰돌이모자를 찾으세요 [8] 샤방샤방 ㅋㅋ 2011-01-05   410
11466 조용한 여행. [2] GT-R 2011-01-05   345
11465 아이폰이 ... 서서히 죽어가는게 느껴지네요. [11] 슈슈님ⓥm~ 2011-01-05   778
11464 스키장에서 스키 어떻게들 들고 다니세요..? [12] CodeH 2011-01-05   1190
11463 .....위로해 주세요......ㅜ.ㅜ [22] Gatsby 2011-01-05   641
11462 헐 현재 휘팍이... [4] 왕서방- 2011-01-05   617
11461 솔보딩님들에게 경의를... [10] 몰래몰래 2011-01-05   459
11460 현재 성우 폭설 대박!!!!!!![사진첨부] file [10] 요즘엔내가대세 2011-01-05   1280
11459 자꾸 그분이 와요 ㅠㅠㅠㅠㅠ [3] 비풍초똥팔삼 2011-01-05   426
11458 금일 성우심철 후기 캬~ 급허리 2011-01-05   421
11457 좀 내리고 탑시다 [6] 성깔보더 2011-01-05   532
11456 하이원가는 셔틀버스 안인대요 [5] 츈샴이 2011-01-05   818
11455 셔틀에 사람이 ㅠ 개자 2011-01-05   459
» 윽 ㅠㅠ [1] 반야하루 2011-01-05   324
11453 아....설기차표 예매 실패 ㅋㅋ [7] 원후 2011-01-05   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