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기사님의 고객에 대한 배려가 넘쳐서인지
히터로 쩌죽일 작정이신가봐요 -_-;;

본의 아니게 한까풀씩 벗게 되요..으응?!
엮인글 :

커스텀 제트

2011.01.05 07:51:31
*.140.248.31

한까풀 씩 벗게 되도 평일보딩 부럽네요^^

흐으으음

2011.01.05 07:59:14
*.54.8.52

부럽.....  근데 추운거보다 벗으면서 괜춘해지는게 나을듯...ㅋㅋㅋ 

미남이십니다

2011.01.05 08:10:29
*.173.9.76

사람 얼마나 탔나요?

요즘 하이원 평일에도 사람이 너무 많음.

nalnaly

2011.01.05 09:31:58
*.137.88.47

엔진위에 올라앉으신건 아닌지.. ㅎㅎㅎ

투더뤼

2011.01.05 09:51:03
*.215.234.253

성우는 -ㅅ-히터 제대로 안틀어죠요......추워죽것어요 특히 새벽에.....

하이원 다닐때가 좋았는뎀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6667
11470 비싸군요 ㅠㅠ [11] 몰라여 2011-01-05   444
11469 싸웠습니다..... [24] 동풍낙엽. 2011-01-05   809
11468 보드복은 한 벌이 진리 [8] 아케론 2011-01-05   761
11467 곰돌이모자를 찾으세요 [8] 샤방샤방 ㅋㅋ 2011-01-05   410
11466 조용한 여행. [2] GT-R 2011-01-05   345
11465 아이폰이 ... 서서히 죽어가는게 느껴지네요. [11] 슈슈님ⓥm~ 2011-01-05   778
11464 스키장에서 스키 어떻게들 들고 다니세요..? [12] CodeH 2011-01-05   1190
11463 .....위로해 주세요......ㅜ.ㅜ [22] Gatsby 2011-01-05   641
11462 헐 현재 휘팍이... [4] 왕서방- 2011-01-05   617
11461 솔보딩님들에게 경의를... [10] 몰래몰래 2011-01-05   459
11460 현재 성우 폭설 대박!!!!!!![사진첨부] file [10] 요즘엔내가대세 2011-01-05   1280
11459 자꾸 그분이 와요 ㅠㅠㅠㅠㅠ [3] 비풍초똥팔삼 2011-01-05   426
11458 금일 성우심철 후기 캬~ 급허리 2011-01-05   421
11457 좀 내리고 탑시다 [6] 성깔보더 2011-01-05   532
» 하이원가는 셔틀버스 안인대요 [5] 츈샴이 2011-01-05   816
11455 셔틀에 사람이 ㅠ 개자 2011-01-05   459
11454 윽 ㅠㅠ [1] 반야하루 2011-01-05   323
11453 아....설기차표 예매 실패 ㅋㅋ [7] 원후 2011-01-05   552
11452 발볼 안 맞는 부츠를 직접 성형하기.... [4] 김상일_967571 2011-01-05   1089
11451 아.... ㅠㅠ [4] 턴이나해 2011-01-05   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