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양지 렌탈샵 추천해주세요 ㅋ
엮인글 :

머찐짤수

2011.01.05 11:06:53
*.153.26.129

제 여자친구가 장비가 없어 갈때마다

첼린저 렌탈샾 이용합니다.

가격은 다 거기서 거기인 것 같고

사장님과 사모님이 털털하셔서 항상 이용합니다.

장비도 괜찮은 것 같구요

위치는 양지 리조트 입구 바라보고 오른쪽 길가에 있습니다.

담번에 갔을때는 시즌 렌탈 하려구요.

사장님이 시즌 중반이라 많이 깍아줄것 같습니다.

가격은 보드 1.5 정도 인걸로 기억합니다.

의류는 모르겠네요.

할렘가흑인

2011.01.05 16:33:33
*.163.212.125

감사합니다 ^^

Zety

2011.01.05 11:17:09
*.165.73.254

저녁 7시쯤 양지 스피드 갔더니 야심백인데 심야 가격으로 빌려주시더군요.

덕분에 싸게 잘 놀았다능 ㅋ

할렘가흑인

2011.01.05 16:33:46
*.163.212.125

감사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11
12291 데크 홀로그램 스티커 다 붙여놔야하나요?? [2] 니모를찾아서 2011-01-05 632
12290 보드들고 택시 탈수있나요?? [7] 캐근성 2011-01-05 905
12289 지산 렌탈 장비 좋은놈 빌려주는데.... 앤디피취 2011-01-05 654
12288 버튼 이온이랑 버튼 SL 부츠랑 차이점이 뭔가요? [2] 필름버프 2011-01-05 802
12287 자켓 수선 어떻게 하나요? [1] 태즈매니아데블 2011-01-05 634
12286 누구 과실이 큰건가요? [5] 최동훈 2011-01-05 701
12285 어디가 어떻게 다친건가요? 의사는 근육이 뒤틀렸다던데... [3] 네네 2011-01-05 944
12284 휘팍주변숙박 [1] 가가멜 2011-01-05 843
12283 버튼부츠를 보기만 해도 병행인지 아닌지 알수 있나요? [4] TankGunner 2011-01-05 574
12282 용평, 알펜시아 주변 숙소 추천좀.. [4] 뷰티헤어 2011-01-05 1319
12281 일본스키장 리쉬코드 필수? [7] 씨피에이 2011-01-05 809
12280 I Ride Park City 뱅= 2011-01-05 1042
12279 바인딩 전향각으로 놓았을 때 상체 오픈 질문입니다~ [7] 달리는곰탱이 2011-01-05 824
12278 데크 길이 및 바인딩 각도에 따른 라이딩 영향이 궁금합니다. [4] 청출어람 2011-01-05 717
12277 팝에 대해서~~!! [2] 어디로가냐? 2011-01-05 595
12276 라이드 미그 0304 바인딩 띠꾸러 2011-01-05 490
12275 "말라275+플로우" 문의 [3] ㄱㄱㅆ 2011-01-05 490
12274 하이원 7-8 명 장비 렌탈 + 숙소 + 리프트 저렴한곳좀 알려주세요.ㅠ.ㅜ 럽곰팅 2011-01-05 511
12273 롬 앤썸 데크 바인딩 세팅이 궁굼 합니다. 머찐짤수 2011-01-05 604
» 양지 렌탈샵 추천해주세요~ [4] 할렘가흑인 2011-01-05 8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