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1411 |
| 12291 |
데크 홀로그램 스티커 다 붙여놔야하나요??
[2]
|
니모를찾아서 |
2011-01-05 |
632 |
| 12290 |
보드들고 택시 탈수있나요??
[7]
|
캐근성 |
2011-01-05 |
905 |
| 12289 |
지산 렌탈 장비 좋은놈 빌려주는데....
|
앤디피취 |
2011-01-05 |
654 |
| 12288 |
버튼 이온이랑 버튼 SL 부츠랑 차이점이 뭔가요?
[2]
|
필름버프 |
2011-01-05 |
802 |
| 12287 |
자켓 수선 어떻게 하나요?
[1]
|
태즈매니아데블 |
2011-01-05 |
634 |
| 12286 |
누구 과실이 큰건가요?
[5]
|
최동훈 |
2011-01-05 |
701 |
| 12285 |
어디가 어떻게 다친건가요? 의사는 근육이 뒤틀렸다던데...
[3]
|
네네 |
2011-01-05 |
944 |
| 12284 |
휘팍주변숙박
[1]
|
가가멜 |
2011-01-05 |
843 |
| 12283 |
버튼부츠를 보기만 해도 병행인지 아닌지 알수 있나요?
[4]
|
TankGunner |
2011-01-05 |
574 |
| 12282 |
용평, 알펜시아 주변 숙소 추천좀..
[4]
|
뷰티헤어 |
2011-01-05 |
1319 |
| 12281 |
일본스키장 리쉬코드 필수?
[7]
|
씨피에이 |
2011-01-05 |
809 |
| 12280 |
I Ride Park City
|
뱅= |
2011-01-05 |
1042 |
| 12279 |
바인딩 전향각으로 놓았을 때 상체 오픈 질문입니다~
[7]
|
달리는곰탱이 |
2011-01-05 |
824 |
| 12278 |
데크 길이 및 바인딩 각도에 따른 라이딩 영향이 궁금합니다.
[4]
|
청출어람 |
2011-01-05 |
717 |
| 12277 |
팝에 대해서~~!!
[2]
|
어디로가냐? |
2011-01-05 |
595 |
| 12276 |
라이드 미그 0304 바인딩
|
띠꾸러 |
2011-01-05 |
490 |
| 12275 |
"말라275+플로우" 문의
[3]
|
ㄱㄱㅆ |
2011-01-05 |
490 |
| 12274 |
하이원 7-8 명 장비 렌탈 + 숙소 + 리프트 저렴한곳좀 알려주세요.ㅠ.ㅜ
|
럽곰팅 |
2011-01-05 |
511 |
| 12273 |
롬 앤썸 데크 바인딩 세팅이 궁굼 합니다.
|
머찐짤수 |
2011-01-05 |
604 |
| » |
양지 렌탈샵 추천해주세요~
[4]
|
할렘가흑인 |
2011-01-05 |
881 |
제 여자친구가 장비가 없어 갈때마다
첼린저 렌탈샾 이용합니다.
가격은 다 거기서 거기인 것 같고
사장님과 사모님이 털털하셔서 항상 이용합니다.
장비도 괜찮은 것 같구요
위치는 양지 리조트 입구 바라보고 오른쪽 길가에 있습니다.
담번에 갔을때는 시즌 렌탈 하려구요.
사장님이 시즌 중반이라 많이 깍아줄것 같습니다.
가격은 보드 1.5 정도 인걸로 기억합니다.
의류는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