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전향각 카빙러인데 부츠 하나 장만하려고 합니다 !
버튼 보아 모토와이드 괜찮나요?
엮인글 :

일해라곰돌아

2024.01.05 21:30:05
*.239.203.41

어떤게 괜찮은지는 천차만별입니다.

직접신어보시고 접었다폈다 하시면서 눌러보세요.

플렉스가 높을수록 카빙에 좋은것은 사실이나 자신에 발에 맞지않으면 소용없습니다.

버튼라인에서 추천하자면 버튼 이온이나 드라이버엑스가 좋습니다.

모토는 좀 많이 무른것같네요.

본다_

2024.01.05 23:13:30
*.62.143.167

지금 사용하는 부츠와 스펙을 비교해 보세요 그럼 사이즈 나오겠죠?

무당신선

2024.01.06 00:13:47
*.177.150.57

제가 모토와이드 신는데요..
발이 편하고 가볍고 말랑해서 신는건데....
이거 가지구 전향타신다구 부츠 짖이기듯이 눌러버리시면
부츠 몇번 못신으실거 같아요.....
솔직히 전향엔 어울리지 않는 부츠에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256
250706 아믹스 어그레서 데크 길이 질문 [2] 토오오 2024-01-05 336
250705 스미스메이즈 세나 [1] 안녕하쎄오 2024-01-05 672
250704 플럭스 바인딩 L사이즈 270도 맞나요? [2] 훈남병찬 2024-01-05 829
250703 하이원, 휘팍 말고 아이랑 놀러가기 좋은 스키장 추천좀요!! [4] 눈밥123 2024-01-05 518
250702 보드홀릭vs리다키스 [1] 보사장 2024-01-05 665
250701 말라뮤트... A/S보내면 원래 다른 끈으로 수리해주나요...? [11] 망치의하루 2024-01-05 565
250700 훗카이도 원정 처음인데 질문이 있습니다.. [2] 에버버 2024-01-05 648
» 버튼 보아 모토와이드 전향각 카빙에 좋나요? [3] 훈남병찬 2024-01-05 693
250698 강촌에서 아이 보드에 네온 달고 내려오는거 봤는데 [2] 박정규_931712 2024-01-05 589
250697 유니버셜 왁스 추천 file [4] 18호호 2024-01-05 646
250696 자세가 맞는지 모르겠어요 ... file [11] 돌보드 2024-01-05 917
250695 베이스 감자자국 어느정도까지 영향 없을까요?? file [15] 꽁지암 2024-01-05 766
250694 스텝온 바인딩 종류별로(제네시스,일반 이런식) 큰차이가 있나요? [3] 좌우로댄스 2024-01-05 788
250693 부츠 보아 풀림 관련건 [5] 꾸삼 2024-01-05 836
250692 니데커 인덱스 어떤가요?? [4] 아이스돈 2024-01-05 824
250691 전향각 입문입니다 14,15나 15,16 타입알로 연습해도 괜찮을까요? [18] 밍동 2024-01-05 782
250690 이런 고글을 찾고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file [14] fairytale02 2024-01-05 922
250689 전향 bbp 다운 후 직활강시 [14] 보린보이 2024-01-05 718
250688 데크 구매사이트 secret [2] 운다이 2024-01-05 273
250687 175스펙에 DOA 150vs152 추천 부탁드려요! [10] 흰머리수염 2024-01-05 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