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키175 몸무게67정도에 이제 카빙 하려고 헤머데크로 넘어가려 합니다 데크 사이즈 어떻게 가야할까요? 데크도 추천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작달비

2024.01.07 04:24:18
*.101.65.168

160 우드

탕정차도남

2024.01.07 07:35:47
*.101.20.105

ㅌㅅ

다야아빠

2024.01.07 07:50:12
*.145.9.138

ㅌㅅ

혀비여라

2024.01.07 07:57:57
*.235.5.121

ㅌㅅ

보뚱더

2024.01.07 08:04:29
*.94.91.185

ㅌㅅ

사막여우에디

2024.01.07 09:13:13
*.234.188.227

ㅌㅅ
가격 대라도 말해주셔야 추천하기 수월합니다.

이글라스

2024.01.07 09:54:28
*.218.254.28

ㅌㅅ

네이뷔

2024.01.07 10:22:45
*.116.236.162

우드면 160 티탄 157이상 헤머덱은 150후반 넘어가니 별 차이를 모르겠다는

행인28호

2024.01.07 10:59:25
*.39.250.197

ㅌㅅ

살포시앵기리

2024.01.07 11:48:46
*.234.196.60

ㅌㅅ

icebearr

2024.01.07 14:25:44
*.201.246.64

ㅌㅅ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해주세요

흙기사

2024.01.08 08:48:02
*.180.111.81

160시막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843
250763 야간을 타러가려하는데..어디러갈지고민입니다 [3] justlikethat 2024-01-07 630
250762 하이원스키장 보드, 옷 대여 및 리프트 할인 관련 질문드려용 [2] 테크니컬러 2024-01-07 587
250761 WH-1000XM5 소니 헤드폰 문의 [3] 달마보더 2024-01-07 513
250760 요넥스 시막 vs 노빌레 n8우드 vs 딜라이트 [5] 홍천강휴게소 2024-01-07 931
250759 휘팍은 오후 4시쯤하는 정설을 왜 안해요? [6] EYESHOT 2024-01-07 729
250758 용평 리프트권 [3] 보드많이어렵다 2024-01-07 717
250757 스노우보드 전향각 스탠스 추천부탁드립니다 [6] 아마추어보이 2024-01-07 860
250756 알리360 널리360 백 360 질문! [5] newkis87 2024-01-07 503
» 데크 사이즈 도와주세요 [12] 충북쵝오 2024-01-07 644
250754 데크 변경 문의드려요! [7] 태굼이 2024-01-07 578
250753 지로 헬멧 + 고글 문의드립니다 [1] 주미키 2024-01-07 672
250752 영상 피드백 요청합니다 [5] 보드가젛아 2024-01-07 814
250751 용평 근처 가성비 모텔 추천좀요 [2] 몽구모터스 2024-01-07 736
250750 썰믹 발열깔창 배터리 위치? [3] 바우보리 2024-01-07 356
250749 초보 데크구매할려고하는데 사이즈 질문점요!! file [5] 송비 2024-01-07 721
250748 SP 퓨어 멀티 바인딩 질문드립니다. [1] 카빙신 2024-01-07 297
250747 우드 데크 질문 드립니다 [5] 피자헛소리 2024-01-07 616
250746 후방충돌 사고 [6] 삐카추 2024-01-06 779
250745 데크 길이 질문입니다 [5] 처방 2024-01-06 733
250744 바인딩 나사 질문.. 긴급 [7] haj 2024-01-06 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