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현재 올라운드 데크 157 정센터로 스텐스폭 56으로 셋팅하고 S턴 연습중입니다. S턴은 잘 되는듯하나 처음 스타트할때 폭이 넓은느낌이 나서 불안정해 폭을좀 줄여보려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지금셋팅으로 노즈 테일 간격은 동일합니다.

 

56-> 54로 폭을좀 줄여보려하는데 한쪽을 한칸 이동해야되는 상황이라 좀 애매하네요 ㅠㅠ

 

○  ○  ○  ●  ●  ○                    ○  ○  ●  ●  ○  ○

○  ○  ○  ●  ●  ○                    ○  ○  ●  ●  ○  ○

 

검색해보니 노즈쪽을 길게가는게 맞다고 하던데 

 

이렇게 셋팅하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ㅠㅠ 조언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본다_

2024.01.14 23:47:23
*.60.180.165

노즈보다 테일이 길게가는 경우는 없습니다.

뚜퍼맨

2024.01.14 23:57:11
*.79.163.31

네 감사합니다!

일등급신랑감

2024.01.15 08:34:02
*.54.201.225

디스크 11모양으로 바꾸시고 가로로 세팅 하시면 1칸이 아닌 미세조정이 가능합니다 양쪽 1cm씩 조절하시면 될듯 센터링이 문제면 하이백으로 조절해 보세요

a_u.r.a_

2024.01.15 13:21:06
*.27.253.236

네 맞아요 노즈쪽을 당겨서 셋백을 주시는게 더 좋은게 아니라 훨씬 좋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12
251112 IX9 고글 IX3PRO 얼굴 큰사람한테도 잘 맞을까요..? [8] MegaTruck 2024-01-15 577
251111 안녕하세요. 모뉴먼트 데크 미사용인데 연식이 좁 되었다고 합니다 [3] 백지현 2024-01-15 466
251110 엘리시안강촌 파크있나요? [2] Brave 2024-01-15 293
251109 처음으로 곤지암 가려는데요.. [8] 선낙엽후카빙 2024-01-15 740
251108 전향으로 탈때 발바닥이 너무 아픕니다 [11] yokan 2024-01-15 616
251107 엑스카브 내구성이 약한걸까요? [14] 브로큰헬맷 2024-01-15 869
251106 보드 구매처가 폐업했네 ㅠㅠ [8] yokan 2024-01-15 1311
251105 대중교통으로 휘팍에서 용평 가는법 [4] icebearr 2024-01-15 570
251104 렌탈샵 비발디 리프트 할인권 고무신껌[춘천] 2024-01-15 212
251103 인터콤 추천 부탁드려요 [8] linja 2024-01-15 1107
251102 인터콤 추천 [7] linja 2024-01-15 1142
251101 데크 브랜드 이름이 궁금 합니다. file [4] 본다_ 2024-01-15 641
251100 버튼 EST 데크에 달린 슬라이드 channel 암나사 (?) 4개 file BRTNT6 2024-01-14 677
251099 일욜 야간 vs 월욜 야간 [5] 웅이랑께 2024-01-14 594
» 안녕하세요 덕스텐스 폭 조절을 하려하는데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4] 뚜퍼맨 2024-01-14 668
251097 휘팍 립트권 싸게 사는 법 문의 드립니다. [2] BrianK 2024-01-14 504
251096 고글 추천 부탁드립니다 형님들 [7] 강릉상상배 2024-01-14 650
251095 버튼 여성용 바인딩 S사이즈와 245 부츠 궁합 [1] 앵두방실이 2024-01-14 577
251094 로그인 정보를 잊어버렸는데 해결방법 없을까요? [2] 덕팔이 2024-01-14 297
251093 지산리조트 근처에 왁싱샵 추천해주세요! [5] 훈리온 2024-01-14 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