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주 금요일날 밤샘 비발디 가려는데

26일 오후 7시 40분 셔틀 예약하고 27일 새벽 3시 30분 예약하는거 맞나요??

밤샘권 어디서 사는게 가장싼가요?? 혹시 사람많을까요?

감사합니다.
엮인글 :

무무무무

2024.01.24 12:59:06
*.234.192.241

셔틀은 그렇게 예약하는게 맞습니다

싼거는 잘 모르겠어요 시즌권자라...

사람은 많아요 낮보단 덜 하지만 다른 강원권 낮인파랑 비슷해요

돈까스와김치찌개

2024.01.24 14:31:31
*.235.50.162

사람은 많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04
251551 장비 질문 드립니다. [2] 진참치 2024-01-24 638
» 이번주 금요일날 밤샘 비발디 가려는데 질문있습니다 [2] mj0426 2024-01-24 426
251549 하이원 리프트권! [6] 민하킴 2024-01-24 717
251548 각 데크 브랜드별 용어 문의드립니다. [8] 아빠곰_포비 2024-01-24 638
251547 데크 사이드 긁힘이나 찍힘은 상관없나요? file [9] 요를레이호 2024-01-24 637
251546 니세코 셔틀버스 궁금한게 있습니다~! [9] tlrpl2004 2024-01-24 603
251545 대전 > 무주 다니시는 분들 [4] 일등급신랑감 2024-01-24 594
251544 시막노말 웰팍에서 한번만 타게해주실분? [10] 룡보더~ 2024-01-24 646
251543 [결정장애] 고글 어떤걸 사면 좋을까요? 드래곤vs오클리 file [12] 일리네어갱 2024-01-24 897
251542 그라운드 트릭 입문용 데크 추천 [6] 케니1111 2024-01-24 1048
251541 전향각 플럭스XV 하이백 로테이션 질문드립니다. file [9] 세이비비 2024-01-23 948
251540 비씨스트림 rx 사이즈 고민입니다. [9] 브라운킴 2024-01-23 680
251539 라이딩.한방트릭데크 고민입니다. [4] 슈소 2024-01-23 666
251538 용평 에페스 케밥 [9] 용석이형 2024-01-23 509
251537 헤머데크 처음타는데 부츠 문의좀요 ㅠ [5] 달모 2024-01-23 662
251536 버튼 ak 고어텍스 자켓이 찢어졌습니다 [3] 할수있어욱욱 2024-01-23 851
251535 인덕원->용평 버스정류장 골퍼보더서퍼 2024-01-23 282
251534 연차내고 용평갈까요? [1] 골퍼보더서퍼 2024-01-23 817
251533 중고로 산 바인딩 각도조절 file [6] 직접키운돼지 2024-01-23 817
251532 플럭스 cv 메이시스 와이드 280 사이즈 질문 [1] 표준 2024-01-23 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