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질문 전 미리 고맙습니다.^^

 

웰리힐리 거의 20년만에 갑니다.

코스를 어떻게 타면 좋을까요?

 

예 용평ㅣ  곤돌라 > 레인보우파라다이스 > 메가 > 블루리프트 > 레드 > 레드파라다이스 > 골드밸리  

 

중상급 조심히 내려오는 수준입니다.

 

 
 

엮인글 :

무당신선

2024.01.25 19:48:23
*.177.150.57

무조건 s1!!!!!

본다_

2024.01.25 19:57:40
*.60.158.203

코스가 많은것도 아니여서 그냥 한번씩 다 다니세요 

고양시민그농이

2024.01.25 20:04:25
*.38.48.214

가서보시면 대충 감이옵니다. 알파타고 올라가셔서 중간에 브라보리프트(전광판뒤)타시고 브라보뺑뺑이 하세요ㅎ

호요보더

2024.01.25 20:31:09
*.101.194.108

알파부터 오른쪽으로 쭉타시고 정상 올라가시면 됩니다

숭숭숭

2024.01.25 20:42:51
*.92.157.254

https://youtu.be/SHCPUUrfz0I?si=s-8zOjktUOSpMrkk
이분 유튜브 한번 보시면 도움 될듯요

보뚱더

2024.01.25 22:55:43
*.94.91.74

관광보더로서 이런거 좋아하는데요 ㅋ

도착, 주차, 곤돌라 탑승(곤돌라 안에서 부츠끈 묶기) - c1 - 브라보리프트 - b2 - 챌린지리프트 - c3 - 챌린지리프트 - c2 - 베이스 푸드코트(커피 한잔) - 패밀리 리프트 - e+ - 곤돌라 - s1

山賊(산적)

2024.01.26 07:08:11
*.101.66.44

알파 브라보 델타 델타+ 패밀리 곤도라 S1 그다음 챌린지 1,2,3 순서대로 마지막 파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85
251607 후방추돌사고 [9] 무적변태님 2024-01-25 1552
251606 지금 지산인데 플럭스 토우스트렙이 끊어졌습니다 [5] pl83 2024-01-25 628
» 웰리힐리 코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7] 잡다주의 2024-01-25 578
251604 뉴비 질문드립니다 카빙? 힐턴? [9] Haeretz 2024-01-25 673
251603 유니온 바인딩 str 에서 업그레이드.. [4] 숭숭숭 2024-01-25 774
251602 쓰락시스 년도별 질문드립니다 [9] 리중딱123 2024-01-25 545
251601 8년만에 보드타러 갑니다.. 바인딩이 죽어가요 바인딩추천부탁드려요 [21] 이든밸리 2024-01-25 634
251600 노빌레 SBX 어떤 가요 [1] 낙엽8단 2024-01-25 517
251599 헬멧에 이어폰 구멍 용도 질문합니다 file [4] 링피트맨 2024-01-25 643
251598 보드 입문 [9] 이튜스 2024-01-25 572
251597 보드 고수님들 질문이 있습니다 ㅠㅠ file [14] R파인 2024-01-25 732
251596 보드복 충동구매,, [16] hhhhh 2024-01-25 881
251595 avel 카본데크 캠버 file [9] 녹츠 2024-01-25 953
251594 발에 살이 쪘는지 한번 런하면 너무 아프네요(열성형) [12] 라이딩의민족 2024-01-25 577
251593 부츠 260 이면 바인딩은 거진 다 s 쓰면 되나요?? [8] 예썽 2024-01-25 559
251592 쓰락 통증 질문입니다 [10] 해머입무운 2024-01-25 708
251591 하이원 리프트권 보통 구매 어떻게들 하실가요? [4] 미스타촤 2024-01-25 575
251590 액션캠 고정 문의 [3] 골퍼보더서퍼 2024-01-25 574
251589 선생님~ 스텝온 바인딩 이이월 사도 괜찮나여? 최신식일수록 뭔가 더 ... [10] 일촌치킨 2024-01-25 778
251588 곤지암 심야 사람많나요? [6] 로이맨s 2024-01-25 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