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인천에서 휘팍으로 평일출퇴근하려하는데
운영시간이 몇시까지인가요?
홈페이지보면 10시까지던데 ..
그리고 평일야간 휘팍인원 많은가요?
현재 베이스는 지산입니다요
엮인글 :

rabbit2

2024.01.28 16:49:39
*.29.148.73

평일 야간은 리프트 대기 없이 바로 타실 수 있습니다. 슬로프도 쾌적하게 타실 수 있습니다. 시간은 10시 맞습니다. 오픈시간은 https://phoenixhnr.co.kr/m/static/pyeongchang/snowpark/slope-lift?tabId=2
보시면 됩니다

비타민타

2024.01.28 17:10:50
*.235.2.70

많이 일찍닫네요..
퇴근하고가면 강습받을시간도없겠네요ㅠㅠㅠㅠㅠ
24시까지운영이면 갈만한데ㅠ

소원을말해봐

2024.01.28 18:20:02
*.239.65.53

평일은 주.야 리프트 대기없이 바로바로 탈수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23
251731 요넥스 헤머데크 질문 [7] abcd1122 2024-01-28 487
251730 전향각 해머데크 부츠 전용부츠가 있나요? [4] wiwnwn 2024-01-28 530
251729 하이원 리프트 초급 문의 드립니다 [5] 가이거 2024-01-28 599
251728 <무주리조트> 언제까지 탈만 하나요? [2] 달나라공중전화 2024-01-28 568
251727 니데커 슈퍼매틱 바인딩 관련 문의 드립니다 [4] ksw120384 2024-01-28 507
251726 이월제품 인터넷 구매 [4] 리중딱123 2024-01-28 485
251725 인사노 이너 고정끈 고치는 법 [1] 링비 2024-01-28 257
251724 시다스 이너 vs 인투이션 이너 뭐가 좋을까요? [2] 아가베보더 2024-01-28 1048
251723 보드 데크 궁금합니다! [14] 에이B씨DE에... 2024-01-28 800
251722 1월29일 휘팍 같이타실분 서로 찍어주면서 같이타실분 구해봐요 [1] 요동쳤다 2024-01-28 277
251721 설 연휴 금요일 하이원 [6] VaziracCalcox 2024-01-28 649
251720 버튼 EST 데크 센터 어떻게 잡고 세팅하나요 file [2] BRTNT6 2024-01-28 584
251719 이런일이... file [11] !정아달려! 2024-01-28 1112
251718 안녕하세요 다시 보드타보려고하는데요 장비스펙질문 file [1] 세현님 2024-01-28 436
251717 조언점 부탁 합니다^^ file [1] !정아달려! 2024-01-28 523
251716 트윈 , 트루트윈 차이가 이게 맞나요? [1] 만두찐빵 2024-01-28 827
251715 땅콩데크 추천 부탁드려도될까요?? [2] 대관령주유소 2024-01-28 777
251714 지산 일요일 오후10시부터 새벽2시까지 타면 주말권인가요 [2] 집나간개미 2024-01-28 480
251713 하이원 예약 양도 가능한지? 권정오 2024-01-28 284
» 평일 휘팍운영시간 및 인원 [3] 비타민타 2024-01-28 5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