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요즘 데크가 공중에 뜨는게 너무 재미있어서 카빙할때 리바운드줘서 일부러 통통 뛰고 킥커도 타보고 하는데
집에 가면 발목이 끊어질것 같이 아프더라구요
그트하시는 분들 보면 저게 말이 되나 싶을정도로 높이 뛰던데 발목 저만 아픈건 아니죠?
엮인글 :

EricPrydz

2024.01.29 12:13:08
*.88.149.37

랜딩에 문제 있으시거나 장비에 문제가 있으신듯 합니다.. 발목이 매번 그렇게 아프면 트릭 못하죠ㅠㅠ

쟈키쟈키

2024.01.29 12:18:26
*.80.247.241

세팅 문제라고 생각됩니다!

보더람쥐

2024.01.29 12:59:48
*.235.10.14

허벅지가 땡기거나 근육통이 있던적은 많은대 발목이 아픈적은 없었내요

AZZURRA

2024.01.29 13:56:01
*.1.130.44

발목보단 장기적으론  허리를 아파하더군요

soulpapa

2024.01.29 14:18:54
*.77.2.208

공감합니다.

본다_

2024.01.29 15:25:05
*.60.158.203

트릭이든 라이딩이든 아프면 이상한거라고 생각합니다.

1step

2024.01.30 02:42:35
*.7.28.93

부츠가 다 무너진게 아닐까요? 아님 극전향이신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204
251771 용평 단체 2월 9일 놀러가는데.. 숙박 추천좀 부탁드릴게요 [2] 부동산투기 2024-01-29 372
251770 그레이 딜라이트 사이즈 [9] geon2 2024-01-29 533
251769 헬멧새로 사려고 하는데요~ [6] 볼그울프 2024-01-29 863
251768 중고가 문의 [2] Chay327 2024-01-29 441
251767 해머데크 질문 [11] znsjznz 2024-01-29 568
251766 전향 입문자인데 보드구매 전에 질문이 있어서요 [6] 례냐 2024-01-29 784
251765 하이원 헤라3 일반인 오픈날짜 아시는 분 계실까요? [2] 빨간참이슬 2024-01-29 505
251764 (조언해주세요) 헝글 강습 받아야될까요? [6] 루키보드 2024-01-29 785
251763 개인 보드 구매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추천 부탁드립니다. [6] 사마중달 2024-01-29 782
251762 강초 파크 평일은 안하나요? [4] BurTonRider 2024-01-29 564
251761 용평 근처 무한리필 [8] 슬로프킬러 2024-01-29 683
251760 스탠스 폭 문의 드립니다. [16] 멍보드 2024-01-29 860
251759 용평 레인보우 질문!! [6] 베스트빵 2024-01-29 796
251758 다들 부츠싸이즈 어떻게 신으시나요? [13] 탱구와지윤 2024-01-29 862
251757 덕 해머 데크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file [9] 왕배여 2024-01-29 628
251756 해머테크 입문 조작 팁같은거 있을까요? [10] 머리큰영훈이 2024-01-29 726
251755 전향은 발목 많이 아픈가요 [5] 탈력 2024-01-29 775
» 트릭하시는 분들 발목 안아프신가요? [7] 아디항 2024-01-29 648
251753 해머 허리가 어디까지 허용될까요? [7] 딸기맛이다 2024-01-29 779
251752 입문자 첫 장비 질문이 있습니다! [4] 초보173 2024-01-29 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