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중고거래 통해서 처음으로 개인 데크를 장만했는데 추가로 어떤게 더 필요할까요?
왁싱 같은거나 그런걸 전혀 몰라서 신경써야 하는 점 알려주세요ㅠㅠ

그리고 데크 들고 다닐때는 엣지백만 있으면 되나요?
바인딩 빼고 들고 다녀야 하나요?
가방은 어떤걸로 해야 하나요?
엮인글 :

Hate

2024.02.02 01:20:48
*.36.140.90

보드백이건 엣지백이건 들고다닐수 있는가방에 넣고 다니시믄되고
그외 케리하실때 신경쓰실건 없습니다.

왁싱은 아끼고 고가의 데크라면 자주해주는것이 좋으나
잘 모르시고 여건이 안되면
스키장에 있는 왁싱,튜닝 샵에 기계왁싱을 주2일 라이딩 기준
한달에 한번정도 하시현 무난합니다.

제 첫데크는 왁싱같은거 한번도 안했습니다.

상이2

2024.02.02 02:03:47
*.7.25.27

중고면 엣징한번하셔요 시즌에 한번정도는 하시는게 좋다네요 

Kylian

2024.02.02 06:02:35
*.198.65.208

엣지 샤프닝은 엣지가 많이 상하거나 무뎌진 것 같을 때 한번씩 해주시면 되고.
왁싱은 35~40km마다 한번씩 해주면 베스트입니다.
보통 스키장 2~3번 정도 가면 왁싱 1번 해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34
251906 셀프 엣징 하시는 분들께 여쭙습니다! [9] 가나다라12 2024-02-02 570
251905 스키보드에 진지하게 고민하다가 생각이 회원권까지 갔네요 [6] 순정봇 2024-02-02 726
251904 하이원 일.월 비올까요?? [1] 주말만가능 2024-02-02 747
251903 (무주)초등학생 보드 강습장소및 리프트 태워도 될까요 ? [3] 보경빠빠 2024-02-02 630
251902 온도에 따른 설질 질문 [3] 감귤추적자 2024-02-02 588
» 데크 관리 방법 알려주세요 ㅠㅠ [3] mrjbk77 2024-02-02 570
251900 전향각 무릎모으기 팁 ..? [14] 똥똥님 2024-02-02 1040
251899 10년방치된 장비 써도될까요...? file [22] 순둥둥 2024-02-02 1633
251898 데크 상판이 들렸는데 수리 가능할까요? file [5] cgcg0723 2024-02-01 639
251897 보린이 데크 길이 질문...이욥 [3] 보더입문각 2024-02-01 584
251896 새보드 왁싱 질문 [5] 초보173 2024-02-01 595
251895 새데크 베이스질문 file [10] 보드러버짱 2024-02-01 662
251894 전향각 토션 질문입니다. [7] finepple 2024-02-01 756
251893 오가사카 fc or 오가사카fcs! [11] JJJUNNNU 2024-02-01 797
251892 카빙턴 덕 전향 [10] 현준32 2024-02-01 838
251891 시즌방 관리비 월 얼마씩 나오시나요 ??? [18] 라이크이태리 2024-02-01 940
251890 초급은 어디를 가도 마찬가지인가요? [9] ttree 2024-02-01 736
251889 사버우드->사버메탈or아벨 원티, 더블 문의 [12] van1017 2024-02-01 589
251888 샾세일게시판에 볼컴세일 가보신분? [1] 보더최 2024-02-01 719
251887 바탈레온 타시는 분들은 이제 없는 건가유. [9] 션&덕 2024-02-01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