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여자친구를 만나면서 2015년 이후로 한두번가는데다 개인연습은 못하고
초중급코스에서 여자친구만 알려만 주다보니 관광보더가 되어버려 소소하게 라이딩만 할생각에 아틀라스 프로로 교체하려고 합니다.
결혼도 준비하고있어서 데크, 부츠는 당장 교체는 못하고 언젠가 바꿀 생각만 있습니다.

본론으로
부츠는 15/16 아디다스 슈퍼스타255사이즈 입니다.
바인딩 사이즈 s와 m 사이에서 너무 고민됩니다.
플럭스, 픽스는 제원사이즈로 갔다가 부츠 생김새때문에 토스트랩으로 고생 좀 해봐서 선뜻 선택을 못하겠네요.
사실상 부츠들고 가는게 맞지만 욕심을 내자면 시간을 비우더라도
이번시즌 끝나기전에 당일치기로 보드탈생각이여서 방문은 못합니다..

시원하게 조언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엮인글 :

무주에서살테야

2024.02.05 19:42:07
*.111.2.236

s맞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891
252065 영하 3도 ~ 영상 3도 사이엔 어느정도로 입으세요? [9] jqv3udHd 2024-02-06 567
252064 니세코 원정 숙소는 언제쯤 예약하나요? [7] 예림이그패... 2024-02-06 575
252063 부츠 바인딩 센터링 및 셋백 질문드립니다 [14] 가암당 2024-02-06 734
252062 오래된 연식(16/17 데크) 괜찮나요? [9] 전향각보린이 2024-02-05 595
252061 전향각 초보 영상좀 봐주세요. 힐턴이 어렵습니다. [14] 카빙과커피... 2024-02-05 711
252060 데크 탑시트(?)가 들떠버렸는데..어찌해야할까요 file [5] Ioiiiii11 2024-02-05 636
252059 오늘 대원관광 버스 자리 [1] 유농잉 2024-02-05 449
252058 시즌 끝나가는데 강습 하지 말까요?^^; [9] 똥똥님 2024-02-05 784
252057 노빌레 예판 하나요? [2] mmmsk 2024-02-05 570
252056 플럭스 토스트랩에 관하여.. file [5] 앵무새이 2024-02-05 822
252055 요넥스 악세와 4XP 궁금합니다. 뱅기통 2024-02-05 581
252054 용평 터레인파크 스티커 매번 받아야하나요? [1] 나니욜로 2024-02-05 499
252053 스텝온 호환 가능성 문의드립니다 [2] 뉴잉 2024-02-05 563
252052 원정 백 짐 싸보신 선배님들~~ [5] 카빙중독쟈 2024-02-05 588
252051 휘팍 [3] 난왜여기에 2024-02-05 567
252050 스탠스질문 [6] 전향보린이... 2024-02-05 645
252049 설연휴 비발디 [1] 보사장 2024-02-05 514
252048 에덴벨리 주위 초등용 보드 대여가능한 곳 있나요? [8] 이나중보드부 2024-02-05 387
» 아틀라스 프로 사이즈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1] 아옳이 2024-02-05 541
252046 휘팍 시즌권자 블루케니언 이용기간? [2] 레츠락맨 2024-02-05 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