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늘부터 평일에 서울만 운행하는걸로 아는데 자리가 좀 있었나요?? 현장구매 해야되서 여쭤봅니당
엮인글 :

나니욜로

2024.02.05 23:18:12
*.136.158.35

평일에는 자리 좀 있어요 하지만 막 넉넉한건 아니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27
252073 카빙 힐턴 몇 대 몇! [9] 레길론 2024-02-06 715
252072 전향각 입문인데 165w 원티 괜찮을까요? [7] 카페닉 2024-02-06 579
252071 설질 안좋을때 데크 [4] 가라성 2024-02-06 760
252070 클루 바인딩 새것 나눠사실 구피있으실까요? [11] 카페닉 2024-02-06 867
252069 제우스 3 정설 관련 질문 [2] 티티진서 2024-02-06 370
252068 휘팍 시즌권 네이버 포인트 들어오는 날인데 몇시에 들어올까요? [5] EYESHOT 2024-02-06 597
252067 아벨 24 25 데크 사이즈 [4] 허룰루 2024-02-06 615
252066 허리 넓은 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 (왕발 전용 데크) [22] 김푸푸 2024-02-06 867
252065 영하 3도 ~ 영상 3도 사이엔 어느정도로 입으세요? [9] jqv3udHd 2024-02-06 567
252064 니세코 원정 숙소는 언제쯤 예약하나요? [7] 예림이그패... 2024-02-06 577
252063 부츠 바인딩 센터링 및 셋백 질문드립니다 [14] 가암당 2024-02-06 734
252062 오래된 연식(16/17 데크) 괜찮나요? [9] 전향각보린이 2024-02-05 595
252061 전향각 초보 영상좀 봐주세요. 힐턴이 어렵습니다. [14] 카빙과커피... 2024-02-05 711
252060 데크 탑시트(?)가 들떠버렸는데..어찌해야할까요 file [5] Ioiiiii11 2024-02-05 637
» 오늘 대원관광 버스 자리 [1] 유농잉 2024-02-05 451
252058 시즌 끝나가는데 강습 하지 말까요?^^; [9] 똥똥님 2024-02-05 786
252057 노빌레 예판 하나요? [2] mmmsk 2024-02-05 572
252056 플럭스 토스트랩에 관하여.. file [5] 앵무새이 2024-02-05 823
252055 요넥스 악세와 4XP 궁금합니다. 뱅기통 2024-02-05 583
252054 용평 터레인파크 스티커 매번 받아야하나요? [1] 나니욜로 2024-02-05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