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전9~10시쯤 출발 예정인데...
도로정체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설연휴에 한번도 안가봐서요.
엮인글 :

달려보자_1019618

2024.02.09 17:19:08
*.234.196.168

디음날도 대체휴무라 좀있을거같네요

호요보더

2024.02.09 19:35:44
*.101.196.24

본가가 신촌 전 원주 보통 3시간정도 걸림니다
새벽에 출발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65
252192 지금 x5자녀 발급 가능할까요? [2] 《그냥저냥》 2024-02-09 599
252191 웰팍 B2 질문이요! [3] 떵꼬맹 2024-02-09 481
252190 곤지암 모글, 파크 있나요? [2] 날으는멸취 2024-02-09 595
252189 우드 데크에 카본 바인딩 상관없나요? [7] 크리스토퍼논란 2024-02-09 788
252188 트라이던트 부츠 텅 손상 , 보강 file [1] minsung0410 2024-02-09 791
252187 곤지암 설질 상태 여쭙습니다 [1] 뷰캐넌 2024-02-09 656
» 설 다음날(일요일) 하남에서 하이원 가는 길... [2] 앵두방실이 2024-02-09 432
252185 고글 렌즈 백화?백탁? 현상 [3] 뉴욕시 2024-02-09 716
252184 트라이던트 질문! [6] 고추바사삭 2024-02-09 655
252183 시즌아웃.. 질문..ㅠㅠ [19] 슈소 2024-02-09 824
252182 보드 바닥 까진거 어디서 수리 해야하나요? file [6] 호승 2024-02-09 754
252181 트라이던트 측면보아다이얼이 부러졌는데요. file [4] 일해라곰돌아 2024-02-09 831
252180 다음 주 날씨가.. 어딜 가야할까요 [2] 줌시깅 2024-02-09 477
252179 안녕하세요 형님들 지산 게스트문의좀 드리려고요 간지뚱보 2024-02-09 400
252178 어그레서 데크 사이즈 질문입니다 [3] 토오오 2024-02-09 271
252177 버튼 보드 채넬 EST 방식 풀리면? [3] guycool 2024-02-09 783
252176 곤지암 정설 시간 [3] 버드와이저 2024-02-09 698
252175 직진성 좋은 해머데크 추천 [25] CoR1 2024-02-09 981
252174 요넥스 시막 데스페라도 우드 [4] 구아 2024-02-09 721
252173 해머데크 길이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6] 도도모리 2024-02-09 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