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컨택 프로 엄청 가볍다고 하던데 어느정도 인가요?

 

포스mc 사용기 보니 세상에서 제일 가볍다고 하던데

 

무게가 나사포함 780g 이라더군요  컨택은 880g 이던데

 

컨택 프로는 초경량 바인딩으로 소개하던데 과연 어느정도인지...

 

그리고 하이백이 약해서 부러진다는 소리도 들었는데 많이 약한가요?

엮인글 :

귓방맹이10대

2011.01.18 14:14:12
*.106.59.1

저도 묻어갑니다.. 아랫분 답변좀..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92
12426 슬라이딩턴 연습 하다 질문 드립니다. [2] 얼씨구야 2011-01-06 712
12425 베어스 타시는분들 ..왔다갔다 하시나요?? [6] 138 2011-01-06 627
12424 혹시 말라무트 신으시는분 계세요? [8] 곰마을거북이 2011-01-06 790
» 컨택 프로 무게가...포스mc 보다 가볍나요? [1] 용타고용용 2011-01-06 821
12422 자켓이 있는데요... 바지를 못고르겠습니다 -_-;; [2] Leader™ 2011-01-06 720
12421 보드타는데 나이가... ?! [6] ☆냐옹☆ 2011-01-06 726
12420 이거 반다나인지 마스크인지..어디서 파나요? 사진만 있어서..ㅠㅠ file [8] Snow_Knight 2011-01-06 976
12419 살로몬 말라뮤트 + 릴레이프로 1011 질문요! [9] 쌀로몽 2011-01-06 936
12418 고글렌즈만 파는곳.. [1] 보쳉 2011-01-06 680
12417 오늘 새벽 5시에 출발하는데 급질이요ㅠㅠ [4] ㅇㅇ 2011-01-06 641
12416 고수님들 사진열심히업로드해서올렸어요..바인딩투표한번만해주세요!! file [4] 네온그린 2011-01-06 764
12415 보드는 일반적으로 몇살까지 타나요????? [11] 오두막유져 2011-01-06 909
12414 곤지암 렌탈샵 장비렌탈 얼마인가요? [3] 비엠_965804 2011-01-06 818
12413 버튼 데크에 116601461 이라고 써있음 [1] 장위3동 2011-01-06 628
12412 라이딩속도 극복 방법????? [6] 시속100분 2011-01-05 995
12411 곤지암리조트 싸게 가는방법좀 알려주세여 [2] 360하구싶으다 2011-01-05 1164
12410 ★ 2011년 1월 8일 EXR 대회 질문입니다 ★ [2] 연어☆ 2011-01-05 731
12409 톨티 톨후드 색좀 정해주세요 ㅜㅜ [3] 2011-01-05 553
12408 성우 심철 이용하시는분들께 궁금해요 [5] 상봉동_윤보더 2011-01-05 616
12407 김천 대덕 무주 간 도로 상황 ??? [2] 와사비 2011-01-05 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