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cctv봐도 안보여서 야간 탈만할가요 ? ㅋㅋ 보드장소식에도없네요 특파원계십니까
엮인글 :

꽁지암

2024.02.21 15:06:38
*.118.15.132

비발디도 경기권이라 보시면 될것 같네요 ㅠㅠㅠ

난틀렸어요

2024.02.21 15:10:40
*.126.20.37

어제 낮 CCTV 상황과 지금 CCTV 상황 보니, 많이 복구되어 보이는데요.? 

강원도쪽이 전반적으로 적설량이 예보보다 많은 듯 싶네요. 

 

저라면 갈만한 듯. 

난틀렸어요

2024.02.21 15:17:38
*.126.20.37

급.. 숙소잡아서 갈까 충동이 드네요. 댓글 달고 나니..ㅎㅎ. 

제로민

2024.02.21 15:19:57
*.234.197.121

실시간사진있으면 좀 보고싶은데 안계신가봐요 ㅠㅋㅋㅋ

킴스트

2024.02.21 16:36:49
*.75.221.66

이것저것 따질때가 아닙니다! 무조건 출격하세요!! ㅋㅋ

제로민

2024.02.21 17:50:56
*.145.103.10

갔다가 옷만젖어서올꺼같아서요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485
252586 용평가려고하는데 언제가 나을까요? [11] 나는유~ 2024-02-21 590
252585 웰리힐리 특파원 나와주세요~!! [4] bdsabasdbdsas 2024-02-21 630
252584 파우더 데크 문의 file [2] YP광식이형 2024-02-21 550
» 비발디 오늘 야간 어떨까요 [6] 제로민 2024-02-21 813
252582 전향에 클루바인딩 사용하시는 행님들 [18] 궁금한게많... 2024-02-21 758
252581 휘팍 특파원 계십니까? [1] 보키 2024-02-21 583
252580 세나충전 문의 드립니다. [5] funcarving 2024-02-21 925
252579 오가 FC 붓아웃 문의 건 [9] 밀리갓 2024-02-21 782
252578 X5시즌권 인증문의 [4] Everett 2024-02-21 497
252577 눈 많이 오는데 하이원가도 될까요? [5] 라조 2024-02-21 788
252576 셀토스 데크 싣기 [6] Molo 2024-02-21 734
252575 휘팍 [4] 난왜여기에 2024-02-21 563
252574 용평타워콘도 18평 침구류 [2] 골퍼보더서퍼 2024-02-21 481
252573 형님들 3시리즈 보드 들어가나요? [8] 펭펭펭펭펭펭 2024-02-21 772
252572 오클리 보드복 고어텍스 제품 라인업이 궁금한데 쫙 볼 수 있는 곳 있을... [2] 버몬트 2024-02-21 637
252571 하이원에 xlt나 판테라 대여 가능한 렌탈샵 있나요? [1] 중방자 2024-02-21 668
252570 목요일 연차 궁극기 쓰려고 하는데 [1] 무지는단무지 2024-02-21 376
252569 F2 예판 시기 [5] CoR1 2024-02-21 362
252568 23일 금요일 지산스키장 [6] 곤지암조아용 2024-02-21 861
252567 용평 폐장일 정해 졌나요??? [2] 세계정복자 2024-02-21 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