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늘밤에 가서 낼 저녁에 복귀하려합니다
휘팍은 몇번왔다갔다했는데 도로가 워낙 잘되어있어서 괜찮을것같긴한데 경험자분들의 말씀 듣고자합니다!
엮인글 :

퇴근전엔야근

2024.02.21 16:08:18
*.101.3.161

고속도로는 상태 좋은거 같습니다

복슬복슬

2024.02.21 16:45:23
*.111.2.251

답변 감사합니다

보뚱더

2024.02.21 16:08:22
*.178.101.173

가능, 불가능을 물으신다면 가능.

복슬복슬

2024.02.21 16:45:40
*.111.2.251

솔직히 좀 걱정되긴해욪ㅋㅋ

guycool

2024.02.21 16:30:52
*.117.251.95

스노우 타이어 이었더라면  게임 체인저 이죠.

복슬복슬

2024.02.21 16:44:57
*.111.2.251

그렇게 자주는 안가서 스노우타이어는 좀 부담되더라구여...

바쉐크

2024.02.21 17:08:38
*.142.217.240

픽플러스 유튭보니까

스프레이형 체인?이 생각보다 성능 좋은가봐요

단점은 유지력인데 그래도 몇시간은 된다하니

 

챙겨가면 도움되지 않을까요?

영원의아침

2024.02.21 18:24:08
*.226.107.224

고속도로 이후 간헐적으로 위험 구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체인이라도 준비해가세요.

YP맨

2024.02.21 19:15:54
*.36.142.4

앙데앙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35
252593 내일 아침 비발디 vs 용평 [7] snowgevin 2024-02-21 484
252592 비발디 현재 상황은 어떤가요? [5] 냥만 2024-02-21 856
252591 전향각 라이딩 포워드린,하이백 로테이션 안하고 타시는분 계신가요? [10] 쿈쟘 2024-02-21 1078
252590 용평 폐장일 정해졌나요?? [9] 세계정복자 2024-02-21 778
» (경차전륜사계절)오늘 밤 휘팍 살아서 도착가능할까요? [9] 복슬복슬 2024-02-21 642
252588 선생님들 데크 년식,모델명 궁금합니다. file [1] 치카엉아 2024-02-21 546
252587 플럭스 xf m사이즈 [3] 찐빵이는귀여워 2024-02-21 547
252586 용평가려고하는데 언제가 나을까요? [11] 나는유~ 2024-02-21 591
252585 웰리힐리 특파원 나와주세요~!! [4] bdsabasdbdsas 2024-02-21 630
252584 파우더 데크 문의 file [2] YP광식이형 2024-02-21 553
252583 비발디 오늘 야간 어떨까요 [6] 제로민 2024-02-21 813
252582 전향에 클루바인딩 사용하시는 행님들 [18] 궁금한게많... 2024-02-21 758
252581 휘팍 특파원 계십니까? [1] 보키 2024-02-21 583
252580 세나충전 문의 드립니다. [5] funcarving 2024-02-21 926
252579 오가 FC 붓아웃 문의 건 [9] 밀리갓 2024-02-21 782
252578 X5시즌권 인증문의 [4] Everett 2024-02-21 501
252577 눈 많이 오는데 하이원가도 될까요? [5] 라조 2024-02-21 788
252576 셀토스 데크 싣기 [6] Molo 2024-02-21 734
252575 휘팍 [4] 난왜여기에 2024-02-21 563
252574 용평타워콘도 18평 침구류 [2] 골퍼보더서퍼 2024-02-21 4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