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내일 아침 가려는데

 

비발디가 가깝긴하고

 

용평이 설질은 좋을것 같아서요

 

어디가 좋을까요...?

 

엮인글 :

짙은눈썹

2024.02.21 17:55:12
*.97.155.213

마음이 가는 곳으로요

수급자보더

2024.02.21 17:56:20
*.235.14.33

당연 용평가야져..
발디는 이틀간 비로 푹 샤워했는데

동전

2024.02.21 17:58:07
*.102.142.30

추천
1
비추천
0
거의 경기권인 비발디는 미련 없이 다음시즌에 만나고 강원으로 떠나야죠 20일대엔 경기권이 베이스라면 원정 떠나는것이 맛있습니다. 운전피로가 싫어서 아쉽게라도 먹으려면 가는거죠. 갓지은 밥이 기다리는데 찬밥먹으면 만족못할껄요.

*욱이*~~v*

2024.02.21 18:04:34
*.226.95.43

비교불가

대관령주유소

2024.02.21 18:05:27
*.101.66.66

비발디 시즌권자도 용평갑니다

무당신선

2024.02.21 18:28:41
*.86.140.38

전 비발디 추천

겨울엔눈이지

2024.02.21 21:07:32
*.172.149.58

용평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55
252594 내일 아침 용평 vs 하이원 [3] Embossing2000 2024-02-21 562
» 내일 아침 비발디 vs 용평 [7] snowgevin 2024-02-21 484
252592 비발디 현재 상황은 어떤가요? [5] 냥만 2024-02-21 856
252591 전향각 라이딩 포워드린,하이백 로테이션 안하고 타시는분 계신가요? [10] 쿈쟘 2024-02-21 1078
252590 용평 폐장일 정해졌나요?? [9] 세계정복자 2024-02-21 778
252589 (경차전륜사계절)오늘 밤 휘팍 살아서 도착가능할까요? [9] 복슬복슬 2024-02-21 642
252588 선생님들 데크 년식,모델명 궁금합니다. file [1] 치카엉아 2024-02-21 546
252587 플럭스 xf m사이즈 [3] 찐빵이는귀여워 2024-02-21 547
252586 용평가려고하는데 언제가 나을까요? [11] 나는유~ 2024-02-21 591
252585 웰리힐리 특파원 나와주세요~!! [4] bdsabasdbdsas 2024-02-21 630
252584 파우더 데크 문의 file [2] YP광식이형 2024-02-21 553
252583 비발디 오늘 야간 어떨까요 [6] 제로민 2024-02-21 813
252582 전향에 클루바인딩 사용하시는 행님들 [18] 궁금한게많... 2024-02-21 758
252581 휘팍 특파원 계십니까? [1] 보키 2024-02-21 583
252580 세나충전 문의 드립니다. [5] funcarving 2024-02-21 926
252579 오가 FC 붓아웃 문의 건 [9] 밀리갓 2024-02-21 782
252578 X5시즌권 인증문의 [4] Everett 2024-02-21 501
252577 눈 많이 오는데 하이원가도 될까요? [5] 라조 2024-02-21 788
252576 셀토스 데크 싣기 [6] Molo 2024-02-21 734
252575 휘팍 [4] 난왜여기에 2024-02-21 5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