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많은 파우더 고수분들이 계셔서 이런말 하기 좀 그렇기 한데...

이제 165 이상의 파우더 보드는 안탈려고 합니다. ㅋ 

파우더에서 노꼽으로 다리 부러져 보니.... 속도 보다는 부력좋고 턴 잘되는 파우더 보드를 구매할려고 합니다. 

몇가지 브랜드를 알아보고 있는 도중에 길이가 고민인 보드가 있어서 어떤 길이가 좋을지 추천 부탁드려요...

 

길이 156, 160

노즈 314, 322

허리 268, 272

테일 295, 302

사이드컷 7.5, 7.7

 

제조사는 156을 추천하고 있긴 합니다. ㅋ

근데 또 160 이하 파우더덱은 타본적이 없어서 고민입니다. 

파우더 고수분들은 어떤 길이를 선택 하실까요? (178cm / 89kg)

 

참고로 국내에서는 사용 안해요... 

 

 

엮인글 :

*욱이*~~v*

2024.02.26 14:26:04
*.15.185.50

코루아다트 또는 앰플싱글라 160 무난합니다. 

이안마크

2024.02.26 14:30:03
*.234.59.112

추천
1
비추천
0

제비꼬리는 코루아 다트 플러스 156 고민하고 있어요..

제비꼬리하고 아닌거 2장 구매 할겁니다. 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842
252765 일본 루스츠 관련 문의 드려요 [10] 스노미도 2024-02-26 544
252764 용평 타워콘도 도보로 술먹을수 있는곳 [4] 초보보더0090 2024-02-26 673
252763 Cabon과 carbon은 다른거예요? [10] 좌측인대파열 2024-02-26 1202
252762 데크사이즈 문의… [5] 만두루우우 2024-02-26 807
252761 데크사이즈 문의 [8] 바쉐크 2024-02-26 755
252760 (비발디) 이번주 금야간/토오전 file [7] 레길론 2024-02-26 633
252759 데크 사이즈!! [4] 뚜류두밥바 2024-02-26 667
252758 슈퍼매틱 클루 플럭스cv [7] 베스트빵 2024-02-26 820
» 파우더보드 스펙 추천 부탁드려요~~~ [2] 이안마크 2024-02-26 597
252756 용평 셀프 왁싱룸은 비시즌에도 열어 놓나요? [5] guycool 2024-02-26 572
252755 오클리 플라이트덱L 제이드 (녹색) 이거 야간에 쓰기는 어떤가요?? [4] 일촌치킨 2024-02-26 593
252754 플럭스 RK30 홀로그램 없으면 가품인가요? [6] 안전라이더모모 2024-02-26 693
252753 ojk더비 플렉스 [4] 마다라박 2024-02-26 612
252752 해머데크 두장 가지고 있을지 문의드립니다ㅠ [20] hhhhh 2024-02-26 827
252751 하이원 초보자 연습할 만한 장소 [4] 버드와이저 2024-02-26 563
252750 혹시 4월에 일본 스키장 가신분 계신가요? [3] 스키어2 2024-02-26 637
252749 3/1 용평 혼자 갈만 할까요 ?? [24] 먼로씨 2024-02-26 723
252748 아벨 원티 타보신분?! 보린이99 2024-02-26 304
252747 데크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1] 곰보 2024-02-26 480
252746 발 통증(?) 어떤게 원인일까요? [10] 홍삼스 2024-02-26 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