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일요일 올만에 아땡가서 설질에 강동받고. .

가야하나 고민하는데

월욜 후기가없어서 고민이네요..
낼눈온다는데
수욜가야할지 낼가야할지..
엮인글 :

호요보더

2024.03.11 23:44:20
*.101.64.102

수요일이나 목요일에 가심 딱이죠

山賊(산적)

2024.03.11 23:55:55
*.138.86.155

저라면 내일 갑니다.
눈소식이 불확실하다면 먼 미래보단 가까운 미래가 우선이죠ㅎㅎ

크리티칼브레인

2024.03.12 00:17:04
*.16.27.91

저 일욜, 월욜 둘다 아땡탔어요.

레인보우 메인라인기준  일욜보다 월욜이 훨 못하긴 했어요.

일욜아침은 전날밤 기온이 추웠고.  오늘아침은 밤새 그닥 안추워서 제대로 얼지 못한느낌. 

게다가 일욜 날이풀려서 하루 녹았다 얼어서 설질도 많이 바뀌고..

 

그래도 여전히 좋은건 아시죠?  그냥 일욜대비 조금 떨어졌다는 얘기입니다.   

이런 날씨에 눈이 와봐야 수욜보단 내일이 훨 좋을겁니다.  ㅎㅎ

우선 아땡엔  전날 밤 기온이 중요합니다~

날아라땅콩

2024.03.12 06:13:21
*.39.195.107

월요일 너무 좋았습니다
오늘도 들어갑니다.
지금 출발 하셧죠? ㅎㅎ 안오면 후회

호크가좀더길었으면

2024.03.12 08:07:58
*.63.4.111

갈지말지 할때는 가지마라.. 국룰입니다

ckk

2024.03.12 12:44:03
*.145.21.251

저는 내일가려고요 ㅎㅎ

보더동동

2024.03.12 13:50:59
*.247.248.10

눈온다음날은 전향 카빙하기엔 안좋지 안을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772
220635 나름 올시즌 열심히 탔네요. 행복한 시즌이었습니다.^^ file [11] 아빠곰_포비 2024-03-13 3 1331
220634 윈치라고 하는데, 오버랜딩보다 더 위험해뵈는 갭 정면 랜딩 [10] 난틀렸어요 2024-03-13   1701
220633 용평 [8] 청화 2024-03-13 5 1662
220632 나이 드니 수동 운전을 강요? 당하는 역 상황 ㅜㅜ file [5] guycool 2024-03-13 1 1850
220631 못참고 저도 용평출근 file [3] 에덴벨리리조트 2024-03-13 3 1592
220630 아침에 눈이 일찍 떠져 일찍 출근한김에 경건하니... file [2] 다크호스s 2024-03-13 2 1014
220629 용평입니다 file [4] ckk 2024-03-13 3 1559
220628 파우더 동경이 아니라조심 해야합니다. RIP [13] *욱이*~~v* 2024-03-13 5 2712
220627 2024. 3.13(수) 출석부 [43] YP맨 2024-03-13 3 398
220626 시즌 벌써끝났겠죠? [10] aseiofugh2 2024-03-12 1 1876
220625 용평골드. 눈와서 범프 있는데 헤머덱 막 카빙들이대면.. [17] 난틀렸어요 2024-03-12 4 3402
220624 폭설~ [10] -마왕- 2024-03-12 4 3184
220623 약속의 땅 [3] 청화 2024-03-12 4 2316
220622 아래 스티커 얘기 나온김에 스티커 나 file [32] 연구형 2024-03-12 35 2038
220621 소주 여섯병 한박스... [9] 탁숙희 2024-03-12 14 1801
220620 2024년 3월12일 화요일 출석부 [49] 실링기 2024-03-12 6 400
» 낼용평 아땡.. 가야할지 말지ㅜ.ㅜ [7] 네일리스트 2024-03-11 1 1400
220618 3월8일 용평 레인보우 장갑 분실하신분 [3] 관리자 2024-03-11 4 646
220617 목격자를 찾습니다. [27] 불꽃남장 2024-03-11 7 3459
220616 렌파 안타고 곤돌라 타면 천국. 레드파라는 벽 좋음. [4] 난틀렸어요 2024-03-11 3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