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0만원 더주고 제네시스 할 가치가 있는지..ㅎㅎ 

매장마다도 조금씩 말이 달라서 혼란이오네요 ㅠ.ㅠ

 

덕라이딩 위주로 합니다 

엮인글 :

맥시마

2024.03.19 21:27:45
*.234.201.138

제네시스 사용하고 있는데, 일단 플렉스가 더 낮다고 하고 하이백에 해먹 달려있고 조금 더 좋아보여서 샀어요
다음에는 일반사도 될거 같습니다

아는동네형

2024.03.20 06:52:25
*.56.191.8

드라마틱한 차이 없습니다

님향

2024.03.20 08:16:03
*.212.109.144

둘다 사용하고 있지만 엄청 차이는 없습니다.

하이백이 좀 더 부드럽게 받쳐준다는 생각이 들지만.. 일반하고 차이점을 잘 모르겠더군요.

오히려 x 는 가벼워서 차이납니다.

北風

2024.03.20 17:22:58
*.7.28.156

없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41
253225 내일 용평 설질 어떨까요??? 곤돌라 운행 할까요??? [1] 눈살랑 2024-03-20 543
253224 하이원 리프트권 할인 질문드립니다 [4] 왕꼴뚜기 2024-03-20 532
253223 도넥 사버우드 레디우스 및 플렉스 궁금합니다 lucte 2024-03-20 786
253222 옥세스 x-1 타보신 형님있으신가요? [1] Logan.k 2024-03-20 640
253221 내일 용평 할인이 없나요?? [4] 욜라빠른토끼 2024-03-20 629
253220 아믹스 어그레서 사용하시는분!! [7] mossking 2024-03-20 651
253219 캐피타 네비게이터 사용해보신분~~? file [5] 고글미남 2024-03-20 665
253218 데크 처음 구매하는데 왁싱 처음부터 해야될까요? [9] 곰보 2024-03-20 667
253217 해머덕 전향각 바인딩 추천해주세요 [28] 피앙스 2024-03-20 849
253216 15년된 비슷한 장갑 찾습니다 file [10] 사시랑이 2024-03-20 919
253215 하이원 빅토리아 설질 궁금합니다! [5] 인천36 2024-03-20 1258
253214 용평계신분~~~ [5] 우니1234 2024-03-20 795
253213 바라클라바 혹시 어디꺼 쓰세요??? [41] llllllli 2024-03-20 2023
253212 용평왁싱샵 있나요? [1] sbmedi 2024-03-20 734
253211 용평 슬롭 ... [4] 우니1234 2024-03-19 577
253210 용평오픈 슬롭 문의드립니다? [4] 혼보딩10년 2024-03-19 558
253209 플로우 바인딩 보관 [2] 숭숭숭 2024-03-19 442
» 스텝온 일반이랑 제네시스 둘다 써본분 계실까요? [4] 보드타는춘식이 2024-03-19 705
253207 이온 부츠 질문요 [4] 청화 2024-03-19 593
253206 하...내일 용평 갈까요. 말까요? [8] 돈없는보더 2024-03-19 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