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 2장 바인딩 1개인데 따로 판매하기 번거롭고 그래서 한번에 처분하고 싶은데 가능한 곳이 있을까요?
엮인글 :

*욱이*~~v*

2024.10.01 08:14:46
*.226.94.45

없어요

Kylian

2024.10.01 11:54:00
*.120.46.22

그런 샵은 본 적은 없네요..
그나마 스키장 근처 렌탈샵에서 그런 경우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만..
솔직히 샵에서 매입하는거면 가격도 엄청 후려치겠죠..
브랜드 가치가 있는 장비라면 거기에 처분하느니 가격 낮춰서 중고로 올리는게 훨씬 빨리 팔릴거구요..

YP광식이형

2024.10.02 12:24:30
*.131.159.86

번개~
당근~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18
254071 진정한 막보드는 필요없는 나라 [4] guycool 2024-10-02 864
254070 찐.. 막 데크고민 많은 의견부탁드립니다.. [6] 우니1234 2024-10-01 925
254069 오토바이 vs. 알파인 보드 [13] guycool 2024-10-01 950
» 혹시 중고매입 하는 오프라인 샵이 있을까요!? [3] 풍뎅벌레 2024-10-01 800
254067 셀프 왁싱 박스? 궁금합니다. [12] 가나다라12 2024-10-01 751
254066 기존 데크 질문드립니다. [9] 아첼레란도 2024-09-30 699
254065 장비 견적내주실 고수분 구합니다. [7] 가난한보린이 2024-09-30 772
254064 여중생 보드 망고80 2024-09-30 484
254063 오가사카 데크 선택 장애 질문 [13] 머타니쇼헤이 2024-09-30 834
254062 BC STREAM R-2 VS 아믹스 어그레서 고민 [2] 토오오 2024-09-30 839
254061 고글 미끄럼방지 젤문의드려요 file [6] 호도와보드 2024-09-30 689
254060 보드복 수선잘하는곳 서울권 있나요? 상의 소매 스노우컷? 따로 달아보... [1] 부왕박 2024-09-30 666
254059 휘팍 프플 미등록 시즌권 양도 받는 방법 [2] 엘제이대디 2024-09-30 602
254058 오투리조트 전기차 충전기 [4] 날아라땅콩 2024-09-29 882
254057 유니온 바인딩 스트랩 [3] 곧휴가철이네요 2024-09-29 644
254056 트루 트윈 플렉스5(살로몬정도) 제품뭐가 있나요? [9] 난꽈당 2024-09-29 643
254055 X5시즌패스 [5] 씐녕이 2024-09-28 1018
254054 일본말 잘하시는분 데크 설명 좀 file [6] 다이하드 2024-09-28 1381
254053 타입알 엣지 문의 file [8] 테일러89 2024-09-28 701
254052 RT7 샀는데 부츠랑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6] 도피 2024-09-27 5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