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탈레온 157 시승기입니다.
희귀한 덱...거기다 플로우 반딩까지 합체시켜 놓았으니...리프트 대기할때 힐끗힐끗ㅎㅎ.... 신나게 라이딩 막바지 리프트 쪽으로 전속력 돌진- 대기열에서 십여미터 멀찍이 떨어져서 안전지대 확인후 프레스 준비자제-노즈프레스 270 아웃-눈 쓸며 스탑...아실만한 중상급자분들은 다들 눈돌아갑니다...꽤 기분 괜찮죠...^^;(나름대로 안전하게 리프트 진입하는데 두서없는 과격한 표현에 오해를 하신 분들이 계신것같아 완곡한 표현삽입..커뮤니케이션 오류는 인정... 완곡하게 지적해주시는 매너 웰컴..같은 덱 쓰시는 분들 사용기 베리 웰컴...)
1. 라이딩 : 용평/무주 최상급코스 내려오는데 안정감,그립력 등 이상없고, 속도도 꽤 만족합니다.
2. 트릭 : 세워서 프레스 주면 휘어지는 각도 예술입니다. 반딩착용후 무게중심이동으로 노즈/테일 잘 휩니다. 즉,프레스 계열에 좋습니다. 실제 라이딩을 하면서 프레스 주면 버튼/지니어스 등에서 느낄수 없는 소프트함과 설면 마찰과 함께 독특한 소리까지 들리는데...제 덱만 그런것인지? 다른 사용자분들의 의견도 듣고 싶네요.
또한, 트리플 시스템 적용으로 에지쪽이 약간 들려있어, 스핀계열의 트릭 구사에 용이하며, 버튼이나 타 덱은 점프에서 불안정하게 랜딩시 역에지 걸리는 일이 많았는데, 확실히 덜함을 느낌니다. 롤링시 너무 고속으로 몸을 날려버릴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요것타고, 그전까지 타던 버튼/지니어스 덱을 모두 처분해야겠다고 마음 굳혔네요.
여기까지 간단한 시승기였고요. 다른 사용자분들의 의견도 좀 듣고 싶네요..
얼마 남지않은 겨울... 다들 안전보딩, 즐보딩해요...Enjoy the season...
하지만 슬로프 다 내려와서 트릭하면 위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