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아내 입문용으로 저렴이 장비를 좀 사왔는데, 원래 이 스피드 레이싱 부츠가 이렇게 뻑뻑한가요...ㅎㅎ..

이거 신겨주다가 시간 다 갈 것 같은데 방법이 없나 싶습니다..
양쪽 다 당겨주는 타입인데, 저도 한번도 안써본 타입이라...
잘 당겨지지도 않고 풀리지도 않는데..
원래 이렇게 신기가 힘든 부츠가 맞나요..?
엮인글 :

무명의보더

2024.11.05 01:32:22
*.125.111.112

https://youtu.be/y2E3cdMYinQ?si=NXIWbaeh4-fsj5Iw
참고하세요

다람쥐도토리

2024.11.05 06:55:56
*.62.162.200

오 감사합니다!
확실히 끈 부위가 뻑뻑한걸 잘못사온 듯 하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93
254366 해머데크 길이 이정도면 괜찮을까요? 지인데크구매인데.. [11] sch1995 2024-11-06 650
254365 초보보더에게 니세코 코스 팁을 알려주세여... [27] 스아스아 2024-11-06 1002
254364 스키 강사는 어디서 구하나요? [7] 냥이삼촌 2024-11-06 729
254363 스키장별 개장빵 오픈 슬로프가 어떻게 되나요? [6] 갓석 2024-11-06 1014
254362 부츠 추천부탁이요 [7] 매너보더 2024-11-06 562
254361 멜빵 제품 추천해주세요 [6] 감귤추적자 2024-11-06 725
254360 상보 필수? 아니다? [26] 나는야도ㅑ지 2024-11-05 1149
254359 해머데크 부츠 추천 [8] CoR1 2024-11-05 592
254358 엣징 각도 0.5? 1? [7] 레오예준 2024-11-05 916
254357 해머데크 입문 길이 질문 [6] 필인데요 2024-11-05 827
254356 입문용 헤머데크 제품 추천 부탁드립니다. [9] 초보보보보도더 2024-11-05 657
254355 올겨울 보드복 아크테릭스 사려는데... [10] 갱서비 2024-11-05 1981
» 버튼 민트 스피드레이싱(?) 부츠 질문 드립니다. [2] 다람쥐도토리 2024-11-05 287
254353 버튼 스텝온 쓰시는 분들 계신가요~ [11] Rndldpdpd 2024-11-04 925
254352 버튼커스텀 데크와 바인딩사이즈 스펙 file [2] 호도와보드 2024-11-04 616
254351 시즌권 받으신분계세요? [2] 골퍼보더서퍼 2024-11-04 696
254350 보드고글 AS 가능할까요? [8] 리퀴드 2024-11-04 1338
254349 X5시즌권 받으신분있으신가요?? [5] kishas 2024-11-04 859
254348 액션캠 촬영시 스노우보드에 넥마운트와 체스트 마운트는 맞지가 않네요?? [13] VIS 2024-11-04 638
254347 2324 요넥스 스무스 가지고 계신분 질문 하나만요 file [12] wiwnwn 2024-11-04 8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