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나이트로 바인딩 볼트 규격이 m6 x 15.5mm 라고 나와있습니다.

 

검색 좀 해보니 호환 볼트로 15mm, 16mm 는 판매를 하는데 15.5mm는 찾아볼 수가 없네요.

 

볼트 8개가 전부 녹이 나서 새로 구매하려고 하는데 나이트로 정식센터에선 4개에 15,000원... 8개면 30,000원..

 

너무 비싸서 호환되는 볼트가 있으면 따로 구매하려고 하는데

 

혹시 아는 분 계실까요...

 

 

그나저나 바인딩을 지금까지 십여개 넘게 썼는데 볼트가 전부 녹이 나는건 첨 겪어보네요... 

 

엮인글 :

몸따로마음따로

2024.12.08 09:47:26
*.145.107.188

0.5mm 차이는 무시해도 될거 같은데요.   

m6이면 피치가 1mm 인데, 반바퀴 더 들어가냐 덜 들어가냐의 차이. 

 

16mm 사서 살짝 갈아내도 되고. 

일일

2024.12.08 09:49:43
*.243.2.166

그러면 16mm 로 구입하면 무난하겠죠? 15mm는 짧을 것 같기도 해서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23
254975 용평리조트 근처 숙소 질문드립니다 [6] 제우스지박령 2024-12-08 695
254974 캐피타나 타브랜드라도 플렛캠버 추천해주세요 [5] 천상천하유... 2024-12-08 411
254973 스텝온 가능 할까요? 36/24 [4] 폭풍카빙 2024-12-08 1267
254972 부츠사이즈질문드려요 ㅠ [5] 잘타고싶은뉴비 2024-12-08 427
254971 12월 8일 야간 가능 비발디뿐인가요?냉무 [1] 웅가요 2024-12-08 326
254970 부츠가 220인데 유니온포스 s될까여? [4] 달콤망고 2024-12-08 472
254969 Sp마운트 바인딩 신으시는분들 세팅문의 [4] 몽구모터스 2024-12-08 733
254968 오투 태백역 셔틀 관련 질문 드립니다 [2] cec29 2024-12-08 438
254967 보드 바인딩 결합 2홀 안전한가요? [12] HID박이사 2024-12-08 1107
254966 다음주 화수에 가는데 x5중 어디가는게 나을까요 [4] 링워터 2024-12-08 567
» 나이트로 바인딩 호환 볼트가 있을까요? [2] 일일 2024-12-08 309
254964 엣지 날 가는거.... [8] 후진없음 2024-12-08 822
254963 스텝온 부츠중에 발볼넓은 제품 있나요 ㅠㅠ [8] 하이원너구리 2024-12-08 579
254962 스미스 메이즈 vs 지로 네오 [2] 눈꽃나무1 2024-12-08 469
254961 해머데크 길이 괜찮은가요? [6] 헝보헝봉 2024-12-08 754
254960 웰팍 슬로프 경사 난이도 어떤가요 [3] 카빙중독쟈 2024-12-07 644
254959 슈퍼매틱 착용관련. [14] 승꾸리꾸리 2024-12-07 653
254958 키 176인데 데크 146 괜찮을까요? [6] 져닌 2024-12-07 687
254957 바인딩 볼트 사려니까 돈 아깝네요 [6] 배째버러 2024-12-07 795
254956 보드 초보입니다 장비를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8] 옹용 2024-12-07 6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