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노빌레 1920 165사이즈구요 sbx

바인딩 xf입니다

덕스탠스땅콩 타다가 1920에 구매해서 맛만 보고 못타다가 올해 다시 타게되었는데요

다시 천천히 연습해볼려고합니다

 

앞발 뒷발 몇도 정도 두고 연습시작하면될까요?

그리고 스탠스는 어느정도 두면될까요? (땅콩은 54정도탔는데 해머는 모르겠네요)

노즈쪽이 더 많이 뒤로가는게 맞는건가요?

 

미리 답변 감사합니다 ㅜ.ㅜ

엮인글 :

이블랙

2024.12.27 20:44:40
*.234.188.235

키랑 몸무게에따라 다르겠지만 라운드 54정도 타셨으면 해머 54타셔도 괜찮을지도..
밑에 분이 자세히 답해주실겁니다!
앞발 42 뒷발 27,30 들도 많이타고, 각도 한번 맞춰 타보시고 편하신걸로 타시는게ㅎㅎ 보통 앞뒤 12-15 차이로 셋팅하시더라구용

임탱커1

2024.12.27 20:48:08
*.239.167.229

답변감사합니다 키 180에 몸무게 많이나갑니다 ㅜ.ㅜ 앞발 뒷발 ㅎㄷㄷ하네요

본다_

2024.12.27 20:57:04
*.45.63.103

정해진건 없어요 유튜브에 떠도는 각도 따라 해보셔도 되고 저는 일본 유튜브 영상에서 나오는 각도 따라해보곤 합니다.(@ToyFilms) 

또는

본인만의 각도로 해도 됩니다. 실내에서 한번 각도 바꿔보시고 부츠에 바인딩까지 체결 해보세요. 익숙한 각도에서 시작하는것을 추천 합니다.

꼭 슬로프에서만 해야할 필요는 없습니다.

 

18, 3 이런것또한 전향각입니다.

임탱커1

2024.12.27 21:11:50
*.239.167.229

감사합니다 땅콩 12,-6 탔는데 뒷발이 굳이 플러스 아니더라도 전향이라고하는군요

본다_

2024.12.28 03:43:57
*.45.63.103

오타였습니다. 둘다 플러스가 되야 전향각 입니다

Hate

2024.12.27 21:08:18
*.102.128.207

일단 무조건 센터에 스탠스 두시고 불편하면 넓히세요 ㅎ

바인딩은 원하는 스타일분의 바인딩 각도를 모방하시길.
저는 39 27 추천드립니다.

임탱커1

2024.12.27 21:13:00
*.239.167.229

39,27 ㅎㄷㄷ하네요 ㅋㅋ 센터에서 천천히 넓혀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엉덩이로탄다

2024.12.27 22:37:45
*.22.189.154

키가 180이시면 스텐스 54 좀 작지 않나요? 어자피 각도랑 스텐스는 개인 취향이긴합니다 

전 키 176 이고 스텐스 54, 각도 앞발42 뒷발 27~33 합니다 

각도를 작게해서 적응한 다음 각을 높히면 적응이 힘들어요

그냥 국민각도로 연습하다 각을 내리든 올리든해보세요 

각도 스텐스는 진짜 개취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49
255546 여자 보아부츠 발볼 넓은게 뭐가있을까요? [4] 빨간덮밥 2024-12-28 581
255545 조합 질문드려요~ [1] 로니고니파파 2024-12-28 477
255544 데크 기변 문의 드립니다 [8] 냥만 2024-12-28 477
255543 보린이 질문 드립니다. [4] 엽기도련 2024-12-28 642
255542 3레이어 보드복 핫팩 [6] 정관흐꼼 2024-12-28 747
255541 혹시 자가 에폭시 하는 법 알려주실분 게실까요? [5] 붉은표범 2024-12-28 646
255540 오클리 헬멧 고글클립 교체 가능할까요? file [1] 인천초보21 2024-12-28 616
255539 말아타기 좋은 해머데크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8] 유부남배고... 2024-12-28 787
255538 여자 데크 길이 문의 [4] 라닝 2024-12-28 649
255537 여자 데크 라인딩용 추천 [3] 보드타고구르기 2024-12-28 501
255536 전향 타시는 분들에게 질문 드려요 [11] 앙겔이 2024-12-27 785
255535 바인딩에 부츠 끼이며 찌그러짐 [2] 1_.ssik 2024-12-27 566
» 바인딩 세팅좀 알려주세요 (전향각연습) [8] 임탱커1 2024-12-27 894
255533 dc부츠 페이즈와 살로몬 리듬바인딩궁합어떤가요? [1] 온니 2024-12-27 506
255532 헝보에 중고거래 올렸다가 가격올리려고 삭제해도 제재는 없나요? [11] 안전라이더모모 2024-12-27 656
255531 입문 헤머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11] 곤쟘토템 2024-12-27 759
255530 스위치 라이딩 연습 [9] 니뽕내뽕 2024-12-27 657
255529 그라운드 트릭 입문하려면 라이딩을 얼마나 할줄 알아야하나요 [8] 달타냥2 2024-12-27 477
255528 휘닉스파크 1/9 목요일 평일보딩 예정인데 질문있습니다 ~! [4] 코큰이 2024-12-27 395
255527 전향각 라이딩 조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13] 대명고추장 2024-12-27 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