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급사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경사있는 곳 타면
극전향(ex48/39)과 전향(36/24)
프레스는 내가 잘 주냐 못 주냐 차이겠지만
낮은 각도가 더 프레스주기 쉽고 타기 쉬워지나요??

보드 이해도가 높지않아서 질문 수준이 낮은 점 죄송합니다
엮인글 :

™판때기보더

2025.01.02 08:33:59
*.39.208.168

자신에게 맞는 각도가 좋습니다

5센치

2025.01.02 09:05:43
*.39.211.35

엣지 사이드 부근을 가깝게 누르는 효율부분에서 좀더 나은정도 입니다 제대로 누르고 그쪽을 써먹는 감각이 있어야 소용있어요

본다_

2025.01.02 09:22:36
*.45.63.103

실력과 숙련도의 차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글라스

2025.01.02 11:39:25
*.163.147.88

힐턴 기준만 놓고 봤을 때

 

저각일 수록 궁디 쪽으로 누르게 되고

 

고각일 수록 골반 여불떼기로 누르게 돼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전 42 33 탑니다.

엑스카브

2025.01.03 10:40:38
*.236.16.114

팩트는 개인한테 맞는 각도를 찾아야 최고의 프레스를 주지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질문 자체만 보았을때, 단순히 극전향(48/39)과 전향(36/24)으로만 봤을때는

해당 인원이 골반을 어느정도 여는지 어깨 로테이션은 얼마나 되는지 기타 등등을 모르는 상황이고

잘타는 인원인지 못타는 인원인지 구분이 안가는 상황에서의 프레스 주는것만으로 볼때는

극전향이 아닌 단순 전향이 프레스 주기 더 쉽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06
255674 해머데크 보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형님들 [9] 구룽 2025-01-02 723
255673 이게 붓아웃인건가요? [7] 몸따로마음따로 2025-01-02 937
255672 휘닉스파크 장비,의류 렌탈 및 리프트 [1] Tjdwls 2025-01-02 286
255671 아이랑 같이 스키장 가시는 아버지 선배들 계십니까 [18] 형광발광 2025-01-02 573
255670 해머데크 길이 질문 드립니다 [2] 박상국_989288 2025-01-02 386
255669 전향각 라이딩 질문드립니다 [3] 반짝반짝창 2025-01-02 699
255668 메이시스 250이랑 유니온 프로 조합 괜찮나여? 아거아거 2025-01-02 197
255667 트라이던트 사이드보아 관련 [3] 둥둥28 2025-01-02 418
255666 안녕하세요. 중순경에 6명 초보휙팍가는데 리프트권없이도 강습가능한가요? [6] 영토 2025-01-02 790
255665 에덴벨리 리프트권은 온라인에서는 팔지도 않네요 [2] 베르바스 2025-01-02 301
255664 렌탈데크는 플랙스가 하드한걸로 봐야할까요? [2] 보드빠돌 2025-01-02 866
255663 686보드복 사이즈 질문!! [11] 아직잘 2025-01-01 643
255662 인스타360 x 시리즈 사용하시는분 보호케이스 [15] 하갸 2025-01-01 399
» 극전향과 전향 질문입니다 [5] jsjs23 2025-01-01 806
255660 안녕하세요 보린이입니다 장비를 어떻게 구성해야할까요 [14] 이니미니짱 2025-01-01 427
255659 니세코 예약 [9] 강비비빅 2025-01-01 693
255658 3~4세 아이 장비 렌탈 [2] 에픽로그7 2025-01-01 265
255657 데크 길이 질문드려요~ [3] iivvii 2025-01-01 524
255656 휘닉스파크 리프트권으로 궁금한게 있습니다 [3] 세상에서제... 2025-01-01 619
255655 이거 30에 구매하려는데 괜찮을까요 file [3] conanluv 2025-01-01 1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