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키가 150이고 해머데크 기변 하려는데
다 최소 152부터 보이는거 같아요 ,,
데페우드 146은 버겁지 않을까 싶고 ㅜ
엮인글 :

쿠루추

2025.01.02 20:12:30
*.234.227.230

데페미니138

구하긴어려울거에요

똥똥님

2025.01.02 23:29:05
*.29.139.35

네 그거 구하기 힘들더라구요 ㅠ

guycool

2025.01.03 10:23:03
*.100.191.80

아마도 해머류 보드 설계상  예상외로 부드러운 허리를 보드 길이로 커버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서 짧은 것은 구하기 어려울듯해요.  전체적으로 딱딱한 stiff  보드만이 짧게 만들어도 안정성이 확보 됩니다.

본다_

2025.01.04 14:13:23
*.45.63.103

없으면 라운드 덱 쓰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893
255703 전향각 베이직 카빙 연습 관련 질문 [4] JUNOH 2025-01-03 630
255702 이런 라이딩 스타일 영상을 찾고 싶습니다. [10] 낙엽산업기사 2025-01-03 874
255701 디럭스 부츠 신어보신 분들 어떤가요? [4] PPCL 2025-01-03 659
255700 비발디파크 주말(토) 주간 인원 많을까요? [5] 진우0428 2025-01-03 476
255699 [전향각] 베이직 카빙에서 적절한 엣지 감 잡기와 골반 활용에 대한 질문 [7] JUNOH 2025-01-03 655
255698 초중급 바인딩 각도 질문 드립니다. [4] 카즈얌 2025-01-03 645
255697 올라운드 질문입니다. [3] 숛웑 2025-01-03 628
255696 올라운드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8] 구름콩 2025-01-03 1415
255695 스탭온 각도 질문드립니다 [3] POSTRAL 2025-01-03 592
255694 rome 바인딩 스트랩문의 [2] 이브의원 2025-01-03 338
255693 형님들 아벨에서 셀캠이뭔가요?? [3] 구룽 2025-01-02 701
255692 해머데크 전향각 바인딩비교부탁드립니다 [2] 제누스 2025-01-02 632
255691 지산 스키장 근처 또는 청주 근처 file [2] 망두기 2025-01-02 425
255690 살로몬 바인딩에 버튼 3홀 디스크 사용가능한가요? file [4] 망두기 2025-01-02 684
255689 도넥 플럭스 ? 사버 ? [5] 해머링 2025-01-02 804
255688 휘팍 자녀 시즌권이 장비 무료 대여도 포함인가요? [2] 세하얀 2025-01-02 563
255687 비발디파크 스키장 주차 [4] 수보 2025-01-02 609
» 데크길이가 짧은 해머데크 있을까요?? [4] 똥똥님 2025-01-02 783
255685 아벨 원티탄 캠버 질문 [6] 빽승a 2025-01-02 622
255684 고수님들 바인딩 세팅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file [3] 아이스돈 2025-01-02 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