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저같은분 있나해서 질문드립니다.

 

용평 하이원 강촌 세곳을 다니는데 희안하게 강촌만 시즌권인식이 제대로 않되네요.

 

용평 하이원은 근처만가도 인식잘되는데 강촌만 어디다대도 인식이 엄청나게 버벅대던데

 

어디에 얼마나 대고 있어야되나요?? 시즌권을 똑같이 장갑안에 넣고 다니는데 강촌만 인식이제대로 않되서

 

매번 애먹고 있습니다.

엮인글 :

dimero

2025.01.25 20:53:46
*.62.204.206

그냥 강촌 기계가 그런 것 같더군요.
오늘은 오전 한때 시즌권 인식이 않돼서 드래곤쪽 리프트는 결국 프리패스로 한동안 돌렸습니다.

맘에내리는비

2025.01.26 08:39:04
*.235.4.41

강촌 기계가 좀 빠릿하지 않은거 같아요
다른 카드랑 겹쳐서 가지고 있으면 인식도 잘 안되고 시즌권만 단독으로 가지고 있어도 인식 하는데 시간이 걸릴때도 자주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208
256431 키179인데 오가 163w 괜찮겠죠?? [6] 올랜도볼륨 2025-01-26 736
256430 여자 발사이즈 220 고민입니다 [3] 토피 2025-01-26 362
256429 형님들 171에 80키로 데크길이 154 짧을까요? [8] 오토돈 2025-01-26 774
256428 비발디 렌탈샵 어디가 깔끔하고 상태 좋은가요? [4] 버몬트 2025-01-26 480
256427 붓아웃인가요?? [8] 메모장 2025-01-26 656
256426 요넥스 rev vs 캐피타 메가데스 [11] 최진웅 2025-01-26 861
256425 요넥스 rev vs 캐피타 메가데스 [3] 최진웅 2025-01-26 459
256424 그라운드 트릭용 부츠와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4] 백돌이 2025-01-26 706
256423 스키장갑추천 부탁드려요 [2] 김유단이 2025-01-26 369
256422 강촌에서 버튼 바인딩 팔까요 [1] 니뽕내뽕 2025-01-25 273
256421 라이딩하다가 바인딩이 박살났어요 (강촌) [1] 니뽕내뽕 2025-01-25 2648
256420 턴 할 때 뒤꿈치가 들려요 [4] windy87 2025-01-25 790
256419 K2 쓰락시스 수리 문의드립니다~! file [4] 꼬숑이다 2025-01-25 594
256418 초보 전향각 입문 장비세팅 질문 [17] 초보보더0304 2025-01-25 828
256417 대전 보드화 열성형 하는곳 [2] 현콩이임 2025-01-25 294
256416 보관왁싱 제거 안하고 타도 될까요? [13] nayb33 2025-01-25 842
256415 부츠 사이즈 및 열성형 질문드립니다! [5] 네버썸머러 2025-01-25 301
» 강촌에서 X5쓰시는분 ~ [2] 일해라곰돌아 2025-01-25 770
256413 용평 슬로프 다들 어디 타시나요? [14] 보린이닥 2025-01-25 676
256412 버튼 커스텀 사이즈 도와주세용~ [6] 파우더리 2025-01-25 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