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정확히 179.6/75 입니다.

오가사카 중고매물보다가 맘에 드는게 없어 걍 사버릴 생각인데 발이 275라 와이드로 사려합니다.

오가사카fcw 160이랑 163중 뭘로갈까요?


현재 10년전 구매한 롬앤썸 159로 펀보딩중이며 해머덱은 데페ti 161w 두시즌타고 넘 빡세서 방출하고 보드 5년정도 쉬는중입니다:)
엮인글 :

호요보더

2025.01.26 15:34:34
*.101.194.187

160 ?

올랜도볼륨

2025.01.26 16:25:50
*.38.51.169

고수님들 말에 따르겠습니다ㅎㅎ

초보지훈

2025.01.26 16:01:40
*.150.210.158

159 161 타보셨으니... 지금 타는것도 괜찮다고 느끼시면 그냥 160... 좀 더 길게 타고 싶으면 163 넘겨야죠..

그냥 자신의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올랜도볼륨

2025.01.26 16:26:52
*.38.51.169

넵 조언감사합니다!

파하사

2025.01.26 17:57:44
*.108.167.150

174에 75키론데 160w탑니다..

본다_

2025.01.26 18:18:03
*.219.207.200

실력이 초보면 짧게 가는게 좋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94
» 키179인데 오가 163w 괜찮겠죠?? [6] 올랜도볼륨 2025-01-26 736
256430 여자 발사이즈 220 고민입니다 [3] 토피 2025-01-26 362
256429 형님들 171에 80키로 데크길이 154 짧을까요? [8] 오토돈 2025-01-26 774
256428 비발디 렌탈샵 어디가 깔끔하고 상태 좋은가요? [4] 버몬트 2025-01-26 480
256427 붓아웃인가요?? [8] 메모장 2025-01-26 656
256426 요넥스 rev vs 캐피타 메가데스 [11] 최진웅 2025-01-26 861
256425 요넥스 rev vs 캐피타 메가데스 [3] 최진웅 2025-01-26 459
256424 그라운드 트릭용 부츠와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4] 백돌이 2025-01-26 706
256423 스키장갑추천 부탁드려요 [2] 김유단이 2025-01-26 369
256422 강촌에서 버튼 바인딩 팔까요 [1] 니뽕내뽕 2025-01-25 273
256421 라이딩하다가 바인딩이 박살났어요 (강촌) [1] 니뽕내뽕 2025-01-25 2648
256420 턴 할 때 뒤꿈치가 들려요 [4] windy87 2025-01-25 790
256419 K2 쓰락시스 수리 문의드립니다~! file [4] 꼬숑이다 2025-01-25 594
256418 초보 전향각 입문 장비세팅 질문 [17] 초보보더0304 2025-01-25 828
256417 대전 보드화 열성형 하는곳 [2] 현콩이임 2025-01-25 294
256416 보관왁싱 제거 안하고 타도 될까요? [13] nayb33 2025-01-25 842
256415 부츠 사이즈 및 열성형 질문드립니다! [5] 네버썸머러 2025-01-25 301
256414 강촌에서 X5쓰시는분 ~ [2] 일해라곰돌아 2025-01-25 770
256413 용평 슬로프 다들 어디 타시나요? [14] 보린이닥 2025-01-25 676
256412 버튼 커스텀 사이즈 도와주세용~ [6] 파우더리 2025-01-25 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