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전향 카빙만 하고 있고, 실력은 중급(?) 정도 되요.
이전에 케슬러 엑스카브 154 탔는데 제가 조작하긴 조금 버거웠어요.
조작이 편하면서 카빙에 적당한 데크를 찾고 있어요.
발사이즈 230이구요.
시막노멀 156 vs 모스 트위스터 TWGD 155중에 고민중이에요.
추천 부탁드려요.
엮인글 :

쿠루추

2025.01.26 15:55:19
*.234.226.50

둘중엔모스

사이즈는더줄이시는거추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66
256445 캐피타 super doa 어떤가요? [2] 아직잘 2025-01-26 582
256444 스텝온 바인딩으로 전향각 좀 어렵나요?? [8] UserH 2025-01-26 781
256443 라운드 데크 전향각 가능한가요? [6] nayb33 2025-01-26 651
256442 스미스 스쿼드맥 헬멧추천좀여 ㅠ [1] 르크스므 2025-01-26 390
256441 맨땅에 눈이 몇센치와야 보드타면서 눌려져도 데크 안 상할까요? [12] 사이드슬립 2025-01-26 520
256440 니데커 슈퍼매틱L 에이벨 2324 블랙캣 해머데크 [3] Hwjang 2025-01-26 527
256439 고글하나 샀는데 잘산건지 모르겠어요 file [4] 초심자1 2025-01-26 851
256438 올라운드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7] E_ino 2025-01-26 697
256437 50 이상인 분 얼마나 계세요? [13] 후리수타일 2025-01-26 836
256436 여자 165/63 데크길이 고민ㅠㅠ [4] UserH 2025-01-26 615
256435 포워드린 주면 이게 정상인가요?? file [7] 혀어기 2025-01-26 824
256434 용평콘도 잘 아시는 분께 질문 드립니다.(키 관련) [2] dimero 2025-01-26 302
» 시막 노멀 vs 모스 트위스터 twfd [1] hippyblue 2025-01-26 444
256432 전향 다운시 아킬레쓰쪽 통증(?) [12] 홍삼스 2025-01-26 351
256431 키179인데 오가 163w 괜찮겠죠?? [6] 올랜도볼륨 2025-01-26 735
256430 여자 발사이즈 220 고민입니다 [3] 토피 2025-01-26 361
256429 형님들 171에 80키로 데크길이 154 짧을까요? [8] 오토돈 2025-01-26 769
256428 비발디 렌탈샵 어디가 깔끔하고 상태 좋은가요? [4] 버몬트 2025-01-26 478
256427 붓아웃인가요?? [8] 메모장 2025-01-26 654
256426 요넥스 rev vs 캐피타 메가데스 [11] 최진웅 2025-01-26 8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