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올해 한번도 못가서 가보려 하는데 많이 올랐네요 ㅠㅠ
할인권 나눔해주실 분 계실까요 ...
엮인글 :

몸따로마음따로

2025.02.04 17:07:34
*.120.63.50

온라인 예약 20% 할인하고요,  시즌권자가 끊으면 30% 할인해요. 

언제 오실건가요. 저 있을 시간이면 제가 도와 드릴께요.

 

https://www.jisanresort.co.kr/w/ski/use/discount.asp

tktk1

2025.02.04 23:27:50
*.221.24.86

부탁드려도 될까요 ? 쪽지드렷습니다 ㅠ

몸따로마음따로

2025.02.05 14:14:22
*.120.63.50

죄송합니다.  글을 늦게 봤어요. 오늘은 오후에 일정이 있어서 12시에 철수 했어요.  

한시즌만이라도더...

2025.02.04 22:28:37
*.235.253.22

용띠,뱀띠 40퍼 할인 한다고 화장실에 붙어있던데요 해당되시면 좋겠네요

명노정

2025.02.04 22:53:00
*.234.226.66

지산이 타리조트들보다 맆트권 가격은 비슷한데 할인이 적어요.20퍼가 기본이니.
다른 리조트는 30이 기본이고 40퍼 가까이도 가능한 방법들이 있거든요.
몸따로마음따로님 말씀하신 시즌권자 할인이 30퍼라 입구에서 손바닥인증하는 분에게 시즌권자 할인 부탁하는 경우도 봤네요.

뛰는남자

2025.02.05 14:12:14
*.234.194.36

지산은 시즌권말고는 곤쟘과 비교했을때 매리트가 없어보이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863
256703 스텝온 바인딩 사이즈 문의 [4] 계란찜23 2025-02-05 646
256702 물왁싱으로 버티기 가능할까요 [9] 보드빌더454 2025-02-05 1027
256701 바인딩 고민 [4] 넌머니끄지 2025-02-04 733
256700 부츠 바인딩 추천 해주세요 [2] 노시환타스틱 2025-02-04 437
256699 땅콩덱 플렉스 추천부탁드립니다. [3] E_ino 2025-02-04 629
256698 키158이면 몇사이즈 써야할까요 [4] 웰팍핑 2025-02-04 552
256697 시즌 상주 가능한 직업이 뭐가 있을까요? [26] 핵보린이 2025-02-04 2703
256696 휘팍 주차좀 질문드려도 될까요? [6] 클랩 2025-02-04 633
256695 스트랩 관련 질문드려요 시리001 2025-02-04 2532
» 지산스키장 리프트권 할인권 구할 수 있을까요??ㅠㅠ [6] 카빙맛집 2025-02-04 575
256693 부츠 사이즈 다운에 관해서 질문 드립니다 [5] 다크호스s 2025-02-04 984
256692 그라운드 트릭 연습 오가사카 ct-s vs fc [4] 르디리드 2025-02-04 700
256691 덕스 스탠 부츠 추천부탁드립니다. [2] 뚱시 2025-02-04 569
256690 타입알 시승감 문의드립니다!!!! 고수님들! [13] xirnsk12 2025-02-04 741
256689 헤머데크 사이즈 넘고민중..ㅠ.ㅠ. [21] bdsabasdbdsas 2025-02-04 623
256688 휘팍 리프트권 6시간권 싸게 구매하는 방법 [6] 니뽕내뽕 2025-02-04 622
256687 곤지암쪽 보아부츠 와이어 교체 하는곳 아시는분? [4] 재퐈니 2025-02-04 338
256686 형님들..바인딩 이거 못고치죠? file [10] 정말헝그리보더 2025-02-04 787
256685 하이원에서 고글 파는데 있나요 ? [3] 폭풍세수 2025-02-04 546
256684 휘닉스파크 물/크림왁스 구매할 수 있는 곳 [2] 미친카빙 2025-02-04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