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미국 및 버튼 온라인 스토어에서 이번달에 출시 예정이라고 하네요..

예정 가격이 $700 이라고........


바쉐크

2025.02.07 17:54:01
*.142.217.240

보아 위치가 좀....그나저나 우락부락?한 스타일이 아니라

그냥 신발같아요 ㅎㅎ

 

아까 인스타보니까 이온이나 포톤보다 부드럽다고 하는거같더라구요

이안마크

2025.02.07 18:06:16
*.235.10.9

부드러운걸 찾고 있었는데 딱이네요 ㅎ

무당신선

2025.02.07 18:06:58
*.111.17.18

버튼 부츠는 사랑입니다..

보더1

2025.02.07 18:12:18
*.162.54.212

오? 아예 발등에 게이터까지 달려있는 셈인가보네요. 점점 진화하고 있는거... 좋네요!

dimero

2025.02.07 19:52:11
*.123.240.20

좋은데 금방 여기저기 너덜해질 것 같네요;; 미관 때문에 교체주기가 빠를듯합니다.

사나이외길

2025.02.07 21:25:57
*.182.66.119

앵글 스트랩이 없어서 아쉽네요.

Scarlet

2025.02.08 10:50:43
*.67.145.133

와 겁내 이쁘네요. 포톤 대체 모델인 하이샷X 맞나요?

이안마크

2025.02.08 15:47:21
*.138.88.146

제가 알기로는 포톤 대체 모델이 Waverange X Pro 라고 알고 있어요....

이온 대체 모델이 Highshot X Pro 이고...

 

이번에 출시하는건 Waverange X Pro 입니다. 

튜브배때지

2025.02.10 17:40:52
*.219.118.21

스피드 러너네요 ㄷㄷㄷ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769
222812 일본원정 스노우보드 후기 file [14] Rick- 2025-02-08 5 2400
222811 저는 스텝온 포톤부츠 뒷축이 깨졌네요.. file 7Mile 2025-02-08 2 1356
222810 처음으로 홍콩을 갔습니다. [3] 어고보딩 2025-02-08 2 1545
222809 테스트.... file [3] 호요보더 2025-02-08   1050
222808 사기꾼 조심하세요. 김성규 010-3267-3664 file [4] 담장이넝쿨 2025-02-08 4 1565
222807 현 시점의 북해도 적설 상황 [7] guycool 2025-02-08   1750
222806 니데커 슈퍼매틱 바인딩 튜닝? file [4] 유하이이 2025-02-08 1 1413
222805 25.02.08 토요일 출석부 [33] 태조 2025-02-08 2 312
222804 하얼빈 동계아시안게임 아시나요?? file [3] 니나니노" 2025-02-07 2 1101
222803 에구 원정 사진 정리하면서 다음원정 준비하네요:-) file -DC- 2025-02-07 1 746
» 버튼 3 보아 스텝온 부츠 file [9] 이안마크 2025-02-07 3 1828
222801 내일 지산 [1] GDP0808 2025-02-07   680
222800 무주 미뉴에트 오픈한다는데.... [13] 로운로빈79 2025-02-07 8 1794
222799 스텝온 센터링 맞추기 +____+ file [14] 다크호스s 2025-02-07 2 2153
222798 눈 안오는 곳인데 눈이 옵니다 file [10] 사이드슬립 2025-02-07   1713
222797 부츠/바인딩 무리하게 억지로 작게 가져가지 마세요. [12] 混默혼묵 2025-02-07   1839
222796 버튼 스텝온 부츠 실밥 터지네요. file [18] 멍보드 2025-02-07   1644
222795 일곱번 넘어져도 일어나라 웃어라 file [16] 山賊(산적) 2025-02-07 8 1114
222794 바인딩 발닿는곳 비브람 튜닝하기 file [13] 미랑동자 2025-02-07 1 1234
222793 새벽에 자다 깨신분 file [8] 날부마 2025-02-07 1 1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