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맘먹고 데크 2425시즌 커스텀 예판후... 인수전에도 옵션누락 표기오류 이슈로 인수 고민하다 할인받고 12월 16일에 인수받아 22일 첫 라이딩 시작했습니다.
주말보더라 스키장 간 횟수도 적구요. 근무와 개인사정으로 2주동안 못탄적도있습니다.
1월 31일 스키장에서 타고난후 눈 제거중에 테일쪽 상판에 크렉이 두줄이 생긴걸 발견했습니다.
처음엔 긁힌 상처인줄 알았지만(전에 타던 데크 스키폴대에 긁혀봐서…) 상판이 깨졌더군요 살짝들려서 부러졌다고 해야하나. 카본이 이렇게 쉽게?...
트릭 같은거 1도 못하는 전향라이더라 이해를 못하겠더라구요. 제가 사고가 나거나 펜스를 박은것도 아니고. 그전에도 같은 브랜드 데크를 4년정도 탓을땐 노즈 꼳히고 펜스 들이받고 했어도 멀쩡했었는데... 한달만에 크렉이...
충격이 가해져서 크렉이간것 같으니 본사에 이메일로 문의해서 확인해주겠다고 하며 일단 타야하니 서울에있는 OOOOO 가서 자비로 수리받고 타라고 하여 업체에 방문 했습니다.
소개받은 업체에서는 코어?도 휘었다... 크렉수리는 티 난다 완벽한 수리가 아니라 진행을 막는것 뿐이라네요.
수리 진행중이라 2주동안 막데크를 탓네요... 2월 초 제일좋은 설질을 라운드막데크로 느끼는 중입니다...
본사에서 답변이 왔는데 고객과실이다... 해줄수있는게 없다네요... 다만 재구매시 할인의사가 있다는데....
몇백만원 짜리 데크가 한달만에 원인을 알수없는 크렉이 났는데 워런티도 없고 수리비 지원도 없다는게 참 황당하네요...
정말 좋은 데크라고 스스로 자부하며 지인분들 한테도 엄청 추천하고 애정하던 데크인데 일을 계기로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더군다나 재구매 할인률도 납득이 안되는금액이고.. 다시는 사고싶지 않은 데크 입니다... 주위분들도 뜯어말릴 생각입니다.
보증기간도 없고 본사문의가 전부인 말도안되는 대처라면 비싼데크가 굳이 필요할까 싶네요.
얼른 다른데크를 알아봐야 할거같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은 시즌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