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저는 덕스탠스도아니고그냥 뭐라해아하지 앞발은 0도이고 뒤발은 -인 그냥 일반? 스탠스입니다 힐턴카빙 검색하면 나오는 전향각 카빙용으로 봐도 상관없는지 궁금합니다
엮인글 :

DAFTPUNK

2025.02.22 22:57:54
*.98.128.103

앞발이 0도요??

앙질랑

2025.02.23 00:11:56
*.157.201.165

구피입니다

[유리]

2025.02.22 23:33:34
*.235.12.186

15,0 이신거 같은데 덕스턴스 관련영상 보시면 됩니다

앙질랑

2025.02.23 00:13:08
*.157.201.165

전향각 컨텐츠가 많길래 여쭙는데요^^ 전향각은 아예 보면안되는건가요 저랑 스펙이 달라서요?

탕정차도남

2025.02.24 02:07:27
*.101.23.252

전향각은 조금 과장더하면 다른종목이에요

부자가될꺼야

2025.02.23 00:20:22
*.214.204.121

달라요
그리고 덕스텐 유투브 봐도 효과 없고요
유투브로 해결되면 슬로프에 그많은 오징어들이 있지 않겠죠
스마트폰 다 있는데

초보지훈

2025.02.23 07:42:07
*.150.210.158

일본어 가능하시고 덕으로 타신다면 유튜브에서 late project 찾아보세요. 강습 영상도 잘되어 있고, 개인적으로 덕으로 타는분중에 타키자와 켄이치님이 가장 잘탄다고 생각합니다. 일존어를 잘 모르셔도 재생목록에 자세관련 영상도 많으니 그것만 봐도 도움이 되실겁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715
257186 올라운드덕스텐스 엣징하나요~?! [23] bdsabasdbdsas 2025-02-23 933
257185 바인딩 밑판 길이질문이요 lillilli 2025-02-23 185
257184 보드 끈? [8] 분노의키다리 2025-02-23 846
257183 엑카 164 허리 궁금합니다 [4] 탑손 2025-02-23 387
257182 스키로 줄 서는건 왜 그런거에요? [7] 눈살랑 2025-02-23 862
257181 구형 보아 다이얼 분리 해보신분 계신가요? file [4] 짱꼬리 2025-02-23 618
257180 보드코리아 강남점 어떤가요 [18] 이거맞나요 2025-02-23 911
257179 케슬러 엑카 159. 허리사이즈 궁금 합니다 [5] 탑손 2025-02-23 403
257178 보린이 오가사카 붓아웃 걱정 [7] 도라방스 2025-02-23 584
257177 전향각 초보 바인딩 및 데크 질문드려요 [13] 링컨동생 2025-02-23 598
257176 쓰락시스 질문있습니다 [1] 나에요나 2025-02-23 576
257175 올라운드데크 추천 부탁해요 [4] 왕고니 2025-02-23 674
257174 전향각다운..뒷발발목이아파욤 ㅜㅜ [10] bdsabasdbdsas 2025-02-23 576
257173 시막MG 바인딩 [1] 하이원사랑꾼 2025-02-23 530
257172 복숭아뼈가 트릭할때 넘나 아파유 ㅠ ㅠ [4] 미랑동자 2025-02-23 320
257171 전향각 데크 문의 데페 타입알 사이즈 문의 전라도뭉치 2025-02-23 245
257170 대한스키지도자연맹 25년 스노보드 레벨2 검정 [3] 1%의법칙 2025-02-22 998
257169 장비 구매 괜찮을까요..? [1] 병또 2025-02-22 646
257168 전향각 장비 구매하려는데 고수 형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4] 조뿡빵 2025-02-22 506
» 힐턴 카빙이 자꾸 터져서 유튜브 팁좀 얻으려는데요 [7] 앙질랑 2025-02-22 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