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엣지 보통 몇도로 튜닝하시나요?

가끔씩 즐기는데..엣지튜닝 도움좀 받아볼까 싶어서요

단축의 한계점인지 도통 줄지가 않네요 ㅎㅎ

답변주시는분들 미리감사드립니다!

엮인글 :

™판때기보더

2025.03.02 14:42:58
*.234.226.130

88에 0.5 하셔도 됩니다
스트렉쳐 잘 내시고 왁스도 설온에 따라 맞게 쓰셔야 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748
257326 F2 엘리미네이터 우드 -> 데스페우드 옆그레이드일까요? [3] tktk1 2025-03-02 733
257325 원정백 구입질문드립니다. [11] 눈이보고싶다 2025-03-02 621
» 게이트 타시는분들께 문의드립니다 [1] 한번만.. 2025-03-02 593
257323 3월4일 용평 [1] 하이원사랑꾼 2025-03-02 518
257322 버튼 2홀디스크 4홀디스크랑 교환 가능하신? file [2] BRTNT6 2025-03-02 554
257321 그레이 마하 vs 오가사카 오르카 질문이요 [5] 냥만 2025-03-02 743
257320 오늘 오땡 타실건가요? [1] 부산13년만에 2025-03-02 730
257319 고글 M4이월 플라이트덱 [3] 마루티 2025-03-01 610
257318 월요일에 용평 vs 하이원 [10] 틀딱이보더 2025-03-01 1412
257317 내일 스키장 어디갈까요?,. [5] UserH 2025-03-01 822
257316 2526 데스페우드 vs 2324 시막 중고 [6] tktk1 2025-03-01 668
257315 해머데크 예판하려는데 필수로 해야할 게 있을까요(왁싱 엣징 등) [10] tktk1 2025-03-01 615
257314 중고보드데크 이거 괜찮을가요? [6] 카빙까지가... 2025-03-01 795
257313 곤지암 비왔는데 설질 어떤가요? 하앙찬 2025-03-01 720
257312 비발디 우니1234 2025-03-01 499
257311 초보 스노우보더 중고데크 질문입니다. [4] 카빙까지가... 2025-03-01 596
257310 유니온 아틀라스 VS 플럭스 XF [4] 베이킹초밥 2025-03-01 844
257309 시막 데스페우드 [3] 딸기맛이다 2025-03-01 645
257308 하이원 슬로프 오프일정 변경될까요? [3] 뼈속까지_보더 2025-03-01 591
257307 캐피타 도아 길이 질문 [8] 하얀트리 2025-03-01 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