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웹캠엔 뭔가 내리는데 뭔지 모르겠네요
엮인글 :

우린아직젊기에괜찮은미래가있기에

2025.03.02 13:45:17
*.111.10.173

제가 한시간 전쯤 철수할땐
비~였어요

NeNe~☆

2025.03.02 13:56:43
*.235.65.102

1:56분 지금도 부슬비예요. 기온은 2도라 야간에는 눈일듯합니다.

山賊(산적)

2025.03.02 15:00:29
*.101.203.36

15시 정각 메가그린 비옵니다.

NeNe~☆

2025.03.02 15:19:36
*.235.65.102

관광으로 케이블카타고 실버지나고 있는데 싸락눈으로 점점 바뀌고 있네요

호놀룰룰루

2025.03.02 16:45:39
*.235.88.129

16:45 눈쌓이고 있어요.. 근데 바람도 심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628
257345 해머데크 길이 [2] 망고떡 2025-03-03 617
257344 무릎 통증.. [4] 스윔보더 2025-03-03 584
257343 아놔 첫보딩이자 막보딩 가려는데 어디가야되죠? [6] 눈밥123 2025-03-03 758
257342 지산 도착하신분 계시나요? 엣지넣어줘 2025-03-03 440
257341 하이원 오고가는길 제설상태 혹시 어떤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1] 터터남 2025-03-03 305
257340 비발디 도착하신 분들 있나요ㅠ [2] 꼬북칩꿀꽈배기 2025-03-03 655
257339 용평 어떤가요? [9] 나는유~ 2025-03-03 1057
257338 전향각 부츠 [5] UserH 2025-03-03 1076
257337 상급슬로프 토턴 질문 feat.웰리힐리c1 [3] 뷔뜨 2025-03-02 617
257336 춘천 양평쪽 눈이 내리나요?? 무당신선 2025-03-02 427
257335 웰리힐리 상태 괜찮나요? [3] Avoriaz1800 2025-03-02 692
257334 전향각 입문 첫데크 질문입니다… [3] 보린이_js 2025-03-02 502
257333 노빌레 n1 pro 많이 딱딱한가요? [1] ORCA 2025-03-02 601
257332 휘팍 지금 눈오나요? 비오나요? [2] Prince- 2025-03-02 722
257331 하이원 리프트 오전오후 할인하면 겨울엔눈이지 2025-03-02 568
257330 데크추천 좀 해주세요 [1] 보린yuna 2025-03-02 477
257329 부츠 275인데 25/26데페우드 162면 작으려나요?! [7] gongi12 2025-03-02 735
257328 곤지암.어떤가요? 휘팍눈도둑 2025-03-02 403
» 지금 눈인가요? 비인가요? [5] 요다할아버지 2025-03-02 1826
257326 F2 엘리미네이터 우드 -> 데스페우드 옆그레이드일까요? [3] tktk1 2025-03-02 733